같은 워킹맘인데 늘 보면 차분하고 슬이한테 다정해보이세요^^ 남편분 육아참여도도 엄청 높으신 것 같구요, 전 애가 둘이긴 하지만 매일 화내고 후회하고 반복되거든요ㅠㅠ 훈육 이외에는 슬이한테 화 안 내실 것 같은데 혹시 아이한테 화 안 내는 방법 있으시면 공유 좀 부탁드려요ㅠㅠ
11:19 나온 파우치 저도 있어욬ㅋㅋㅋㅋㅋ 놀러갈 때 약만 한봉다리에요ㅠ 특히 애는 종류별로 ㅋㅋㅋ 오! 말레이시아 가시는군요!! 진짜 해외여행 잘 다니신다!! 저는 이번주 화수목 강원도 고성 다녀왔다가 출근했는데 넘모 힘듭니다... ㅎㅎㅎ 그래서 오늘 점심운동 옷은 챙겨왔지만 안 가려고 했는데 츄리맘님 영상 보니 힘내서 다녀와야겠어요! 저 핸드폰 방수팩 너무 마음에 들어요!! 당장 사야겠다 ㅎㅎ 와 근데 저도 진짜 보부상인데 수지님은 신발도 여러 켤레 가지고 다니시다니! 저보다 한수위! ㅎㅎ 여행 잘 다녀오셔요~~ 여행 영상 기다리고 있을게요!
정말 애 생기고나서 애도 아프지만 부모 체력 떨어지는 것도 무시못하는 것 같아요ㅋㅋ 조금만 힘들면 즉각적으로 몸이 반응을 하는ㅎㅎ아아주 쓸모없는 몸뚱아리가 되어버렸으요😭ㅋㅋ 고성다녀오셨어요!? 넘 덥죠 ㅜㅜ! 날씨가 더우면 더 쉽게 지치는 것 같아요.. 저는 얼른 한국 가고싶어요… 말레이시아에서 극한의 육아와 병간호를 해내고 있는 중이거든요🤪ㅎㅎ 다음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하하하하 (제정신이 아닌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