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저런 음식 너무 좋아하는데 항상 영상으로나마 눈으로 먹게되는것도 상당히..괜찮은것같습니다.. 영상이 정말 감칠맛이 강해서 좋은것같았고, 맨날 보고싶은데 시험기간이라 공부 끝나고 본다는게 슬프긴 한데.. 나름 새벽 감성이라 좋은것같습니다. 공부 끝내고 밤공기를 맡으며 더들리를 본다? 아 끝내줍니다
구독자이지만 항상 영상만 시청하다가 처음 댓 남겨요~더들리님 영상은 늘 맘편하게 보게 되네요 뭔가 맘에 안들거나 불만이 있으셔도 항상 그런날도 있죠~사람마다 다르니까요~이렇게 좋게 좋게 말씀해주시니까 보는 입장에서 마음이 편하네요 늘 잘 시청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유익하고 즐거운 영상 부탁드리겠습니다ㅏ~~~
더들리님 안녕하세요. 영상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예전 구독자가 만명도 안됐을부터 봤었던거같은데 어느새 8만명을 넘어 10 만명을 코앞에 두고있는 더들리님 채널을 보며 마치 저의 채널이 성장한것처럼 뿌듯하고 좋네요. 저는 그제 건강한아들을 잘 출산했습니다. 흘려지나가듯 한 얘기를 지난댓글에서도 잊지않고 기억해주신 더들리님께 기쁜소식을 전달해드리고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앞으로 태어난 아들과 아내과함께 소개해주신 좋은곳들을 많이 방문해보겠습니다. 항상 좋은 곳들을 재밌게 소개해주어 감사합니다. 다음영상도 기다리겠습니다.
카페모카님 안그래도 12월 중순이라 소식이 궁금했습니다. 건강한 아들 출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빠가 되셨군요!! 올한해 몸조심하시느라 와이프분도 고생이 많으셨을 것 같네요. 집안의 큰 경사 정말 축하드리고 아이도 건강하고 행복한 아이로 성장하였으면 합니다. 예전부터 응원해주셔서 늘 감사한 마음이고, 후에 아기와 가기 좋을만한 곳들도 올려봐야겠네요. 두 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기 안녕!
흐아... 저는 방금 전에 광명에 있는 곳의 디너오마카세 먹고 왔는데... 오후 6시 예약(30분 간격으로 현 기준 3타임)이 저 혼자여서 아직은 이 지역은 오마카세가 정착되지 않았나 싶더라고요(ㅠ.ㅠ)! 그런데 가격대와 맛은 생각보다 괜찮아서 참 다행이었지만~ 뭔가 마음이 좀 그랬네요(ㅠ.ㅠ)! 물론, 제 블로그에는 솔직하게 올릴 것이기는 하지만요! 확실히 더들리님께서 드신 20만 원 짜리와 제가 먹은 3만 원을 비교하며 보니까... 하이엔드는 다른 분들의 영상을 보면서 대리만족을 할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