Тёмный

100m만 걸어도 다리가 터질듯이 아파온다면? 말초동맥질환의 진단과 치료 / 서울대병원 영상의학과 허세범, 혈관외과 안상현 

의학채널 비온뒤
Подписаться 1,8 млн
Просмотров 6 тыс.
50% 1

인체의 70%는 물입니다. 이 물은 혈액과 세포액, 림프액, 각종 호르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온몸을 지나가는 혈액인 만큼 혈관질환은 다양할 수밖에 없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서울대병원 영상의학과 허세범 교수님, 혈관외과 안상현 교수님과 함께 다양한 혈관질환의 치료에 협진이 필요한 이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혈관질환 #혈관외과 #협진
담당 PD: 엄상원 이재완 김나은
“영상 내에서 언급되는 정보는 건강/의학에 대한 정보입니다. 진료를 대체할 수는 없습니다.”
✔ 비온뒤의 재밌고 유익한 영상과 더 함께하고 싶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많이 눌러주세요!
✔ 비온뒤 공식채널
홈페이지 | aftertherain.kr

Опубликовано:

 

7 сен 2024

Поделиться:

Ссылка:

Скачать:

Готовим ссылку...

Добавить в:

Мой плейлист
Посмотреть позже
Комментарии : 3   
@user-tu5dk5hp2h
@user-tu5dk5hp2h 2 месяца назад
제가 사타구니쪽 동맥막혀 처음 스텐시술 했다 1년만에 재발해서 스텐제거수술 후 풍선확장술로 재수술 했는데 6개월후 다시 재발해 지금은 아프지만,참고 열심히걷고 운동으로 지냅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나이는 60인 여성입니다
@user-kf9it4ws5e
@user-kf9it4ws5e 3 месяца назад
한가지 문의 드려도 될까요? 저는 23년도 4월경에 퇴근하여 주차장(250m정도)까지 걸어 가는 중에 종아리가 터질듯이 아파서 쉬고 걷고를 반복했었습니다. 이런 증상이 3일정도 발생하다가 그 이후로는 24년도 5월 현재까지 전혀 증상이 없고, 상당한 속보나 등산도 어렵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런데 3일정도 도보중 종아리 아픔 증상이 있기 전에 허리 통증이 있었으나 병원에 갈 정도는 아니었고 허리도 그 이후 아무런 이상이 없는 상태입니다. 최근 골다공증 검사에서 요추 3,4번이 경미한 변형이 있다라는 판정을 받았습니다. 혹시, 요추의 경미한 변형으로 다리로 내려가는 혈관을 눌러 혈행을 저해하여 이동/활동 중에 종아리가 아픈 경우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다리 혈관이 막혔다면 계속 그런 증상이 있을건데 1년이상 종아리에 아무런 통증이나 등산도 아무런 지장이 없어 무엇이 문제였는지 궁금한 상태입니다. 추가로 출근시에는 통증이 거의 없었습니다.
@user-de5fi1kf4m
@user-de5fi1kf4m Месяц назад
기술 좋은건 알겠는데 뭐 진료도 안보면서 유툽은 올리는 건지.
Далее
🛑 ты за кого?
00:11
Просмотров 75 тыс.
정맥순환부전! 초기에 잡아야 하는 이유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