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녀님 안녕하세요 저는 39살 나이에 위암4기 판정을 받고 독한 항암치료중에 있어요 호주에서 남편과 거주중이라 이국땅에서 치료받으며 어머니가 한국에서 간호해주시러 오고가시고 하는 상황입니다 몸상태가 좋아졌다 나빠졌다를 반복하고 음식도 제대로 먹지못해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있는 상태지만 어머니를 통해 수녀님 강의를 듣게되었고 많이 힘이 되고 있어요 수녀님 저의 치유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기약없는 항암치료와 통증으로 인한 두려움을 이겨내고 긍정적으로 잘 치료받고 꼭 완치하고 싶어요.수녀님 건강하세요.
찬미예수님 주님의 이름으로 김정희 에프렘 수녀님 평화와 축복을 빕니다. 아멘 수녀님을 얼마전에 유트브로 수녀님을 알게 됐어요. 수녀님 안녕하세요. 수녀님 우리동생 신호철 위해 수녀님께 두손모아🙏🙏간절히 기도 부탁 드립니다. 우리동생 신호철 심근경색과 췌장에 물혹과 위장장애와 허리협착증과 다리에 힘이 없어서 고통받고있는 우리동생 신호철 많은 병으로 고통받고있는 우리동생 신호철 위해 제발 기도 좀 해주세요. 누나로 힘들어 동생있는 동생을보면 마음이 많이 아프고 대신 아파할수도 없고 아버지와 성모엄마께 기도와 묵주기도 만 드리고있어요.🙏🙏 수녀님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저는 신호철 누나 신상철 엘리사벳 이예요. 수녀님 감사합니다.
에프렘 수녀님의 영육간의 건강을 기도합니다.^^ 몇 달 전에 수녀님께 전화 드려서 제 상황과 아이들의 상황을 말씀 드렸더니 아이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일하는 어떤 분의 회개를 위해서 주님께서 해결해 주시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리라고 제 안의 영이 말씀하시는데, 하루빨리 그 분이 회개하여 죄의 길에서 벗어나길 바랍니다. 어둠의 영향력이 저희에게 더 이상 미치지 않기를 간절히 바라며,, 기도 청합니다.
수녀님. 저희 아들 부부 문제로 심각한 사황까지 이르고 오르지 주님께 매달리며 수녀님께 기도청하고 안수도 받고 기도회 참석하고 했는데 기적 같이 하루 밤사이 아들 마음이 평화를 찿고 며눌이도 쌍둥이 애기들도 사돈네도 온 가족이 화목 를 되찿고 너무 잘 살고 있습니다 이제는 사돈네와 며눌이 구원의 은총 빌며 주님 자녀로 불러 달라고 9일기도 끓임 없이 응답 받을때 까지 기도하고 있습니다 수녀님 감사합니다 연육간에 건강 를 위해 기도 드립니다
수녀님 안녕하세요 12~9일날 부산에서 새벽차타고 처음으로 처음 기도회 참석했습니다 어깨 회전근계로 수녀님께 저 전화도 두번 드렸구요 어깨통증이 심해 수술각오하고 어제 병원에서 엠아라이 찍었는데 다행히 수술 안해도 된다기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수녀님의 기도 덕분인걸 확신합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이 영상을 통해서도 큰은혜를 받았습니다 이날 기도회에 참석을 했는데도 너무 새롭고 감명 깊게 보았습니다 그현장에 있었던것처럼 눈물이 흐르고 제잘못도 누우치게 되었습니다 모든 분들 하느님 은혜 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도 수녀님도 형제자매님들도 모두 건강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아멘
수녀님 강의를 들으며 카나다에사는 손주 이 환 ( 콜린 ) 위해 기도해주셔요 2살인데 심장에 위아래 구멍이 있어 2월에 심장을 오픈 수술을 해야 된다네요 . 알러지도있어 먹는것도 잘 못먹어 크지도 못하는데 수술을 한다니 너무 가엽네요 . 수녀님 꼭 ! 하느님께 기도해주셔서 고쳐주셔요 . 수녀님 꼭 도와주셔요 ~~ 감사합니다 .
필리핀 며느리 수산나를 봉헌드리오니 가정안에서 인내심으로 겸손되이 살아가도록 인내심 심어주시고 필리핀에. 혼자만가구 우리가족들은 한번두 가지못하였는데 데리구 가지않사오니 그저 봉헌드리오니 자신의 이기적인 생각을 없애주시고 겸손되이 살아갈수 있도록 수산 나의 잘못된 정신이 있다면 고치시고 수리하시어 회개할수있도록 봉헌드리오니 고집스러움과. 옹고집들을 봉헌드리오니 믿음과 신앙을. 더하여주시고 필리핀에서는 결혼을 하구 한국에 왔는데 동후 엄마수산나와 동후 아빠 김길희도미니코와 결혼을 하구 한국에 왔는데 한국에서는 결혼을 못하여서 한국에서두 좋은 일이 생겨서 결혼을 하였으면 좋겠나이다.아멘.
김동후 요셉 아빠 김길희 도미니코건강위하여두 기도 부탁드리오니 믿음과 신앙 하느님의 지혜와 슬기롭게 살아가도록 성령의 힘 주시고. 필리핀 며느리 수산나와 2024년도에두 오로지 변함없는 사랑으로 언제나 동후와 세가족이 함께 아주 기쁘고 아주 행복하게 살아가도록 동후네 가정을 지키어주시고 보호해주시고 모든 물적 영적 육적 악하디 악함에서 긴급히 구해주시고 살려주시어 행복이 충만되어지고 평화로운 가정되게 용서와 자비를 베풀어주시어요.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