Тёмный
No video :(

[크결가] 38화 |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배우자를 알아보는 법 : 이론 심화 1편 | 거룩한 데이트02 | 크리스천결혼가이드 시리즈 

이데닉 라이프 Edenic Life
Подписаться 29 тыс.
Просмотров 168 тыс.
50% 1

04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배우자를 알아보는 법 : 이론 심화 1편
-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배우자의 특징
-----------------------------------------
⭐️댓글 관리⭐️
모든 댓글은 좋아요만 눌러드리며, 질의응답 및 상담은 이메일로만 진행합니다.
⭐️강의요청⭐️
카카오톡 채팅 : pf.kakao.com/_x...
⭐️1:1상담⭐️
이메일 : edeniclife@kakao.com
⭐️후원계좌안내⭐️
기업은행 505-070724-01-011 이데닉라이프(최이든)
-----------------------------------------
[MISSION : 사명]
한국교회를 정화함으로 대한민국을 정화시킨다
[VISION : 비전]
크리스천 청년들에게 바른 성경적 결혼관을 교육함으로 한국교회를 정화하고 대한민국에 다시 한번 거룩의 부흥을 되찾는다
[CORE VALUE : 핵심가치]
- 신본주의 :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오직 하나님만 두려워합니다. 성령을 앞서가지도 뒤쳐지지도 않고, 주가 가라할 때 가고 서라할 때 서겠습니다. 사람의 유행이 아닌, 성령의 흐름에 따라 경영합니다.
- 절대믿음 : 하나님을 향한 절대신뢰로 그 어떤 것이든 도전하며, 아무리 인간적인 손해를 무릅쓰더라도 뒤돌아보지 않습니다.
- 아가페정신 :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함 없이 하는 모든 것은 무가치한 것임을 인정하며, 오직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헌신합니다.
- 소달리티 : 모달리티(기성교회)를 돕는 소달리티(선교단체)의 사명을 감당한다.
[SLOGAN : 슬로건]
하나님께서 사람과 이 땅에 내신 그 분의 창조질서를 회복하기 위해 살아가는 크리스천 가정 이야기
-----------------------------------------
#이데닉라이프 #크결가 #최이든 #크리스천결혼 #레드필 #설거지론 #더치페이스

Опубликовано:

 

18 сен 2023

Поделиться:

Ссылка:

Скачать:

Готовим ссылку...

Добавить в:

Мой плейлист
Посмотреть позже
Комментарии : 360   
@user-tx8sq4dz7i
@user-tx8sq4dz7i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천안대학교 입학하라는 주님 말씀이 본인의 착각이라는 생각 한번도 안 해보셨나요? 저는 주님께서 갈 대학까지 정해주는 분이 아니라고 느껴져요ㅜㅠ
@edeniclife
@edeniclife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물론 제 착각일 수도 있지요. 그리고 저 역시 하나님께서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모든 사람에게 진학할 대학을 정해주고 말씀하시는 거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각자마다 그 인생을 인도하시는 방법과 경로가 다르기에 상식 선에서 인도하시지는 않으니까요. 아브라함에게 이삭을 번제로 드리라는 음성도 엽기적이고, 그 음성에 순종하는 것도 제정신은 아니지요. 그때 당시에 아브라함에 나이가 많았으니 노망이 들어서 그렇게 했겠지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요. 그런데 이것은 분명 성경이 기록한 일입니다. 자녀를 가진 모든 부모에게 이러한 것을 명령하시지는 않지만, 아브라함에게는 그렇게 인도하셨지요. 이야기를 들어보시고 제 착각인지 아닌지 판단해보세요. 수능을 치고나서 지원을 하려는데 저희 아버지께서 이미 지원할 대학과 학과를 다 정해서 오셨더라고요. 저 역시 너무나 황당했고, 사실 이 문제로 그 당시에 공중전화 박스에서 아버지와 거의 2시간 정도 논쟁을 벌였던 기억이 나네요. 전화를 마치고나서 심기가 너무 불편해서 기도하러 예배당에 갔고, 기도하는데 떠오르게 하신 성경구절이 있었습니다. 1 자녀들아 주 안에서 너희 부모에게 순종하라 이것이 옳으니라 2 네 아버지와 어머니를 공경하라 이것은 약속이 있는 첫 계명이니 3 이로써 네가 잘되고 땅에서 장수하리라 (엡6:1-3) 이 말씀을 듣는데 마음이 이상하게도 평안했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날 큐티 말씀은 이 말씀이었습니다.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이르시되 네 아이나 네 여종으로 말미암아 근심하지 말고 사라가 네게 이른 말을 다 들으라 이삭에게서 나는 자라야 네 씨라 부를 것임이니라 (창21:12) 아브라함 입장에서 볼 때, 아무리 자식간에 갈등이 있다 하더라도, 이스마엘도 내 친아들임은 분명한데, 그깟 일을 갖고 친아들과 생이별해야한다니 너무나 부당하게 느껴졌을 겁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사라의 말을 다 따르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결단하였습니다. 제 입장에서는 성적 맞춰서 가는 것이 너무나 당연하지만, 제 아버지가 저의 대학진학과 학과를 정해주는 것, 이 점수로 이 대학을 가라는 것이 너무나 부당하게 느껴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는 상식적인 선에서 일하시는 분이 아니시며, 사라와 같이 제 아버지가 이상한 것을 말한다 할지라도, 자녀된 입장으로서 부모의 권위에 순종하는 것이 옳다고 여겨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하나님께 이렇게 기도한 적이 있어요. "하나님, 제가 가라고해서 가긴 가는데요. 학교 이름이 천안대학교가 너무 맘에 안들어요. 잘못 들으면 천한 대학교라고 들려요." 이렇게 투정을 부린 적이 있지요. 그런데 제가 입학하고나서 2년 뒤에 이름이 백석대학교로 개명되면서, 제가 예전에 입학하면서 투정부렸던 것을 하나님께서 들으셨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뭐 이런 저런 싸인들이 있었는데요. 저 역시도 그때 그 당시에 제가 인도함 받았던 것들이 100% 확실하다고 말씀드릴 수는 없지요. 근데 그렇다면 아브라함이 이스마엘을 쫓아낸 것도, 이삭을 번제로 드리려했던 것도 100%확실하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천국가서 예수님 만나봐야 알겠지요. 설사 100% 확실하지 않다 하더라도 하나님께서는 아브라함의 중심을 받으셨습니다. 마찬가지로 하나님께서는 저의 상식과 저의 진로 마저도 저의 뜻보다 하나님의 말씀을 우선시하여 순종하려는 제 중심을 보여드렸다고 봅니다😊
@user-oo1wt4cp6w
@user-oo1wt4cp6w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주님이 어떤분이신지를 왜 본인이 정하시는거죠?
@NoDoubt88
@NoDoubt88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어떤분이라고 하시는데요?
@rachellee6807
@rachellee6807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저는 어릴 적부터 제가 이화여대에 갈 것을 어머니께서 기도로 받으셨어요. 그런데 그 당시의 저는 전혀 공부도 숙제도 안 하던 모지리여서 이대에 갈만한 사람이 아니었어요..^^; 그런데 때가 되니까 공부를 스스로 하고자 하는 마음이 들기 시작했고, 이대에 가고 싶은 열망이 점점 더 커졌어요. 제가 고등학생 때 만난 은사님도 이대 졸업하신 분이셨구요. 그리고 제가 이대 시험을 치를 때 입학 전형이 저에게 굉장히 유리하게 바뀌어서 안전하게 합격했어요. 마치 제가 이대에 빽이 있는 것처럼... 그리고 돌아보니 저의 전공은 다른 대학에선 선배의 괴롭힘이 많았다는데, 이대만 유일하게 제가 걱정하던 어려움이 없는 대학이었고(전국에서 모인 임용고시생들의 수업을 들으면서 알게 됨), 이대 다니는 내내 저는 너무나 행복하고 감사하게 잘 다녔어요. 평생 1등이라곤 해본 적이 없었는데, 이대에서 처음 과수석도 하고 총장 장학금도 받았어요. 졸업할 때 우등으로 졸업했고요. 그리고 이대 졸업한 것이 저에게 평생 긍정적으로 도움이 되었고 하나님의 영광을 빛내게 되었어요. 돌아보면 하나님께서 저에게 진짜 딱 맞는 은혜를 베풀어 주셨던 거였어요. 하나님은요, 우리의 성질과 체질을 아시고 가장 우리에게 맞는 것을 예비해주시는 분이세요. 세심한 것까지도 자로 잰 듯요~^^ 다윗이 전쟁 나가면 '지금 나갈까요, 말까요?'라는 식으로 아주 세심한 것까지 여쭤보고, 그에 하나님이 응답하셔서 대승을 거두는 내용들이 나옵니다. 우리 삶을 내 의지와 뜻이 아닌 하나님 아버지의 뜻대로 이뤄지도록 우리는 모든 순간 하나님께 여쭤보아야 합니다. 그러면 가장 내게 맞는 것을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예비하십니다.
@storyjohn8522
@storyjohn8522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저는 주님이 그것도 인도해주신다는 걸 믿습니다 믿음에 따라 다를 수는 있을지는 몰라도... 대학을 가는 문제 정도는 분명히 주님이 사랑하는 자녀들을 위해 예비하시고 이끄시는 분명하신 이끄심이 있을 것 같습니다... 참새 한 마리도 한 핫사리온에 팔리는데 주님께서 허락하지 아니하시면 땅에 떨어지지 아니한다고 하셨는데.. 그보다 더 크고 우리에게 다양한 영역에서 여러가지 영향을 주는 대학에는 주님의 인도하심을 받는 성도님들에게는 뭔가 인도하심이 있으실 것 같단 맘이 듭니다~
@helloUnited609
@helloUnited609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하나님이 예비하신 배우자: 물 흐르듯 잘 될거라는 환상깨기 (미신), 이삭과 리브가, 아담과 하와 * 하나님의 관심: 나의 구원(o), 나의 세상적 편안함(x)
@hyeonho_life
@hyeonho_life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저도 항상 마음이 무너질 때 되뇌이는 말이 바로 "하나님은 아신다"입니다. 그 말씀을 똑같이 해주셔서 얼마나 위로가 되는지 모릅니다. 감사합니다.
@Love.0920
@Love.0920 9 месяцев назад
연애 5년, 결혼 11년차 30대 워킹맘 입니다. 남편의 말도안되는 스릴넘치는 외도로 이혼위기를 겪으며 이 남자는 하나님이 주신 짝이 아니라고 원망하고 괴로워하고 울분에 찼었지만, 이 채널의 영상 몇개를 우연히 클릭하여 듣다가 온몸에 소름이 돋고 모든게 퍼즐처럼 이해되어 집니다. 하나님께서 저에게 주시는 선물이 얼마나 큰지 그 사랑에 감격하여 마음 깊이 떨림과 애절함이 생깁니다. 꾸역꾸역 지켜내고 있는 우리 가정을 향한 하나님의 구원의 큰 그림을 보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제 인생채널 될 것 같아요. 특히 이 영상은 스크립트를 달달 외우고 싶을만큼입니다. 너무너무 공감백배 입니다.... 다른 영상도 정주행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user-vq6ve8bm7i
@user-vq6ve8bm7i 9 месяцев назад
아멘입니다. 묵묵히 응원하겠습니다.
@Tangri_1234
@Tangri_1234 9 месяцев назад
아멘 !! 힘내시고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나세요.
@Tangri_1234
@Tangri_1234 9 месяцев назад
보통 외도/이혼에 있어 상대방의 죄만 들추게 되는데.. 영상한편에 느낀바 계신다는건 믿음이 대단하시다는 증거네요.
@user-bm4es2si6e
@user-bm4es2si6e 20 часов назад
@@Tangri_1234 믿음이 대단한게 아니라 주님의 은혜로 깨닫는것이죠ㅋㅋㅋㅋ 사람 믿음 신앙 거기서 거기입니다. 교만해지시면 안됩니다.
@user-pf3ko4is1r
@user-pf3ko4is1r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지금 사랑하고 있는 예비 배우자를 더욱 더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다양한 상황마다 기도할 때에 응답하셨던 정확하고 일관적인 하나님의 말씀과 그 사람에 대한 히나님의 사랑을 기억합니다.
@BK-om3fp
@BK-om3fp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모태신앙으로 태어나 수능입시때도 새벽기도 다니며 공부햇던 1인 입니다. 다행히도 좋은 대학에 들어가서 어린나이에 취직해 만 23살에 첫 집을 사게 되엇어요. 그러다보니 눈이 높아져 버려 만나는 남자 모두를 제가 모은 돈에 미치지 못하면 낮다고 생각하고 계산적으로 되엇습니다. 돈 벌기 시작하면서 교회도 빠지고 하다가 제 친구 부모님이 하시는 작은 개척 교회가 힘들다는 얘기를 듣습니다. 중보를 해줘야겟다는 마음에 기도를 하러갓다가 그 열명 남짓한 교회를 섬기라는 마음을 주시며 음성을 들엇는데 당시 속으로는 작은교회를 섬기면 남자를 언제 어떻게 만나서 결혼하나..? 하는 의문이 들엇지만 순종합니다. 그 후 바로 자연스럽게 만나게 된 배우자가 현재의 남편인데 코로나로 실직 상태엿습니다. 눈에 뭐가 씌엿는지 그리도 계산적이던 제가 사둔 곳에 들어가 살자 생각하며 결혼을 진행하엿고 결혼 후 3년차인데 남편은 사업을 하고 예전 벌이의 몇 배가 되엇어요. 현재 저희의 비전은 작은 교회를 열심히 섬기면서 부족한 헌금을 저희의 십일조로 매꾸며 사역자를 섬기는 것입니다. 이 사업의 끝이 성공이 아닐지라도 사업을하며 매일 겪는 고난과 풍파에 하나님을 더 의지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을 겪게되더라구요. 서론이 길엇지만 평생 처음으로 깊은 울림을 받아 댓글로나마 간증을 하게 되엇네요. 좋은 사역에 감사드립니다. 이 영상은 저희 교회 청년방에 공유했어요 :)
@edeniclife
@edeniclife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은혜로운 간증 감사합니다!
@user-id7rm1kp5y
@user-id7rm1kp5y 4 месяца назад
축복하고 축복합니다
@yoonsunkong
@yoonsunkong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이든님 정말 존경합니다.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이 정도의 믿음과 신앙을 가지신 분이 계시다니.. 앞으로 많은 분들이 이든님의 말씀을 듣고 은혜를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user-bj2rq5uh2p
@user-bj2rq5uh2p 9 месяцев назад
0:00 하나님께서 예비해주신 배우자를 알아보는법:적용편 0:22 먼저자신의 관점을 내려놓아야한다 0:35 교제를 해보아야알수있다. 심도깊은교제. 코이노니아를 이룰정도의 교제. 1:19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배우자 1:34 하나님께서 정하여 주신자 3:35 하나님께서 예정하신 배우자에대한 환상을 깨라 6:09 왜 하나님께서 나를위해 남편을 예정하셨는지 깨달았다 6:14 하나님은 이땅에서 전혀관심없다 관심은 오로지 구원과 하늘상급에 있으시다 6:31 하나님께서 예정하신배우자 구원을 위해서 옆에두기로 하신것임 나의 관점에서 베스트가아니라 하나님관점에서 베스트 7:11 내 은혜가 족하다 7:33 고난이 오히려 축복이다 7:40 나의 시선 기준을 내려놓아야 고난을 피할목적으로 찾아다니지마라 ★8:18 좋은결과를 위해서 순종한다면 거래이다 순종자체가 기쁘기때문에 순종하는것이다 9:54 10:00 12:45 16:44 17:27 세상은 계속 반대로 살아가라고 종용
@sw2373
@sw2373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정말 대단하세요. 전 적령기도 넘었고 지금까지의 연애도 항상 비극이었고 고된 연애였기에 이런나를 불쌍히 여기신다면 하늘에 아버지는 누구보다 제 배우자를 최고중에 최고만 주실꺼고 그는 당연히 멋지고 좋은사람으로 예비하신게 아닐까 라는 보여지는 조건면에서 만으로 기대했는데 영상을보니.. 정말 서로에게 필요로하는..돕는배필을 주시기에 내가 바라고있는 환상의 모습은 아닐수도있다는거.. 지금까지도 제가 욕심을 내려놓지 못하고있었단걸 다시 깨닫습니다.
@sweet_honey_pots
@sweet_honey_pots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매번 도전받으며 큰 은혜를 받고 있어요. 이든님의 사역이 참 귀합니다! 축복합니다!
@edeniclife
@edeniclife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감사합니다! 하나님께 영광입니다🤗
@user-sf1iv1vl8p
@user-sf1iv1vl8p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외적인 매력에 치중되는 게 문제지 자길 가꾸는 건 중요한 거 같아요. 남녀 외모 기준은 높아만 가는데 비율상 자기를 관리하는 남성은 적어서 생기는 문제도 있지 않을까요? 자기자신을 돌보지 않으면 남들도 섣불리 그를 품어주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물론 크리스쳔 형제자매는 기본적으로 자기를 돌본다고 생각합니다~!
@free29998
@free29998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세상에 아직 많이 젊어보이신데 이 정도의 믿음과 신앙의 수준까지 가지신 분이 다 계셨군요. 저 너무 감탄하고 갑니다. 하나님 말씀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바른 목소리를 내주셔서 제 가치와 상황 판단에 너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Born-again.sharon
@Born-again.sharon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결혼을 완전히 내려 놓았었는데...배우자 기도하라는 마음을 주셔서 3년 가까이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늦은 나이라서 배우자 기도 자체가 제 욕심 혹은 사단의 미혹 같아서 간절히 못하게 되는데...서로의 구원을 위해 주님이 예정하셨다면 문을 열어 주시리라 믿습니다. 혹시 성령님께서 인도해 주신다면, 1분이라도 좋으니, 중보기도 해 주시길 바래요....😂😃🙏🏼)
@lovesj88
@lovesj88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몇살이신지 물어봐도 될까요?
@user-wg4jb7ut8m
@user-wg4jb7ut8m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하나님이 허락하신 배우자를 만나 믿음의 가정을 꾸리게 되실 님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
@Musicum091
@Musicum091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저도 33인데 포기..😢
@user-pd7dp4mf1q
@user-pd7dp4mf1q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하나님의.말씀으로 나눔합니당 딸아 평안할지어다~
@user-pg8ud5iw3e
@user-pg8ud5iw3e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엇 33이면 딱 적령기이신데...늦은거 같지두 않구...
@Sjk-vc8bi
@Sjk-vc8bi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당신의 간증만으로 이미 은혜가 넘칩니다. 제 자신을 돌아보게 하는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user-sw7ir6uc4z
@user-sw7ir6uc4z 8 дней назад
대단하시네요 진짜 어떻게 이런 신앙을 가질 수 있는지 놀랍습니다. 이데닉 형제님께 역사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user-qj1li8vn7h
@user-qj1li8vn7h 9 месяцев назад
3주 전 교제하던 남자친구가 이별을 고했습니다. 며칠 전까지만해도 상견례 시기와 지역에 대해 대화 나눴는데, 너무 당황스러웠고 감정적으로도 많이 무너졌습니다. 본인은 이미 두번 정도 고민했던 시기가 있었는데 이번에 결정하고 저한테 말한다고 하더라구요. 끝까지 잡고싶어 메모장으로 이런저런 미안함과 고마움을 써서 읽어줬습니다. 그럼에도 헤어지고 싶다하여 잘지내라 인사하고 3주째 애도기간을 갖는 중입니다. 서로 겹쳐져있는 공동체도 제가 먼저 따로따로 인사드리고 나왔네요. 이상형에 딱 맞는 사람이 절대 아니었음에도 저는 이 사람이 배우자가 될 것 같은 확신이 들었습니다. 아직도 슬프고 힘듭니다. 하나님께 의문이 드는 것이 솔직한 마음이지만..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은 구원이라는 말씀을 기억하며 오늘 밤을 정리하려합니다.
@dahyekim2225
@dahyekim2225 Месяц назад
참.. 어렵네요. 확신이 들었는데 상대는 아니라고하면.. 마음 잘 추스르시고 주님이 예비하신 배우자 만나 결혼까지 이어지길 기도합니다
@blackholeabc3998
@blackholeabc3998 16 дней назад
힌 목사님이 결혼전에 여성 자매 16명이 다 자기보고 히나님께서 자기와 결혼하라고 말씀해 주셨다고 다가왔답니다 그런데 결혼한 사모님은 그들이 아닌 다른 분입니다
@Jinij38
@Jinij38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결혼을 했음에도 매우매우 유익한 영상입니다~나의 구원을 위해 하나님이 예정하신 배우자를 존중하며 살아야겠다고 느껴요~최근에 감사하기보다 불평하고, 작은 문제에 시시비비를 가리고 싶어하고 다투려하는 제 모습을 보았습니다~ 다툼을 멀리 하는 것이 사람에게 영광이거늘 미련한 자마다 다툼을 일으키느니라(잠언20:3) 잠언 말씀보면서도 마음이 많이 찔렸어요~겸손함으로 남을 나보다 낫게 여기며 배우자를 더 귀하게 여겨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귀한 영상 제작해서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Yangom0100
@Yangom0100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금보다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내정욕으로 결혼해서 고난받고 있다 생각해 자포자기했는데 제신앙은 날마다 시야가 넓어지고 뼈속 까지 내가 죄인임을 인정함에 감사합니다.
@Immanuel_
@Immanuel_ Месяц назад
이 동영상을 보면서 제 자신이 참 부끄러웠습니다. 사실 저의 이상형은 연예인입니다. 그분도 독실한 크리스천 이시구요.. 그분을 두고 배우자 기도를 하려고 했는데 다 저의 욕심이고, 저의 생각이고, 그분이 어느새 저의 우상이 되었다는 걸 깊이 깨달았습니다. 하나님은 못하실 일이 없으니 제가 기도만 열심히 하면 그 연예인분이 제 배우자가 되리라고 찰떡같이 믿고 있었습니다.. 38년 살면서 제가 이렇게 사랑하고 그분이 간절했던 적은 처음이었으니까요.. 제 마음속에 우상이 되어버린 그분의 사진들을 잠시 모조리 치우고 제 자아를 다 내려놓고 배우자 기도를 해야겠군요.. 좋은 말씀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user-pr9kq4nk9v
@user-pr9kq4nk9v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덕분에 은혜 받았어요! 배우자에 대한 환상 예시를 들어주니까 완전 띠용하네요 맞습니다 하나님이 예비하신 배우자 만나는 것인데 배우자 환상을 버려야겠습니다~ 이든님 지혜가 느껴집니다! 좋은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jayden4582
@jayden4582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이런 문제로 고민하며 기도하는 상태였는데, 마침 알고리즘에 처음보는 이 채널의 이 영상이 딱 뜨네요! 좋은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젤디
@젤디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처음으로 연애를 시작한 청년입니다! 몸과 마음이 힘든게 꼭 하나님이 예비해 주지 않은 사람을 만나서가 아니라는 사실이 오히려 마음에 위로를 줍니다..누구랑 맺어지던지 항상 기쁘고 행복하지 않은데, 잘 안맞는것같은데 이거 내가 잘못선택했나? 하나님이 예비하신게 아닌가? 하는 불안함이 반드시 있을것같았거든요. 정말로 잘생겼냐 못생겼냐, 돈이 많냐 적냐의 구분보다 하나님이 내 중심이냐 아니냐에 집중하는것이 맞는것같습니다. 중간에 얘기하신 것 처럼 그리스도인이냐 아니냐 또한 내가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갈 수 있는 관계라면 뭐든 감사하고 기쁜일이 되겠네요! 무슨일이 있어도 내 뜻대로가 아닌, 하나님이 예비하신대로 이루어달라고 기도해야겠습니다:) 영상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user-gi2cq8vs4w
@user-gi2cq8vs4w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정주행 2번하는 중에 새로운 영상이 떠서 기쁩니다!! 다음화가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저의 선택에 하나님의 뜻이 우선이 되도록 영상을 만들어주심에 감사합니다!
@Estherchoi11
@Estherchoi11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근데 외적인 매력도 중요하잖아요. 서로 호감느껴야하는게 맞는거같아요. 솔직히 첫인상 무시못해요
@god325524
@god325524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하나님이 정한사람에게 콩깍지를 씌워놓는듯
@grassychilkinthe518
@grassychilkinthe518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god325524 맞아욧
@Acon_Park
@Acon_Park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성령님께서 호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마음을 심어주십니다
@user-zz8tv3nd5i
@user-zz8tv3nd5i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네 어느정도 동의 합니다. 그런데 예비하신 배우자라면 주 안에서 감정도 자연스레 바꾸시는 사례도 봤습니다 ^^ 나보다 나를 더 잘아시는 주님을 신뢰함이 핵심인듯요 ^^
@user-uk9bk1uu2v
@user-uk9bk1uu2v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저도 제 기준을 내려놓으려구 키도 외모도 안보고 소개팅 들어오는 대로 다 나가는데 결국은 안되요 이게 무조건 잘생기고 예쁜걸 원하는게 아닌데도 결국 에로스가 안끌리면 교제 시작도 안되더라구요ㅠㅠ
@gravity1446
@gravity1446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20대 크리스천 청년으로서 너무나 중요한 기도제목이라고 여기며 살고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중요성을 간과하고 있었네요. 그저 제멋대로 베스트일것이라고 생각했어요. 주님입장에서 베스트인것을 명심하겠습니다
@user-re4ed2yp4c
@user-re4ed2yp4c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울면서 은혜 받았습니다. 다 갖고 계시네요. 성숙한 신앙+인격+멋진 외모. 축복합니다❤
@user-un4bc6er7g
@user-un4bc6er7g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저도 예수님께서 예비하신 배우자를 만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ㅡ은혜로운 말씀 감사합니다
@joyjoy_mc
@joyjoy_mc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울었네요😢 대표님 말씀이 정말.. 날이 갈수록 귀합니다. 결혼에 관한 부분 외에도 정말.. 감사합니다
@user-xx6ye5vl5e
@user-xx6ye5vl5e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형제님 눈물 흘리며 감동받으며 시청햇습니다. 감사합니다
@dmswl7375
@dmswl7375 9 месяцев назад
배우자를 기다리며 간구하는 이들의 기도를 들으사 주님의 때에 주님의 사람과 순적히 만나게 하시고 구원과 복음전도의 사명을 향해 함께 달음질 하는 귀한 가정들을 이루게 하소서🙏🏻
@user-fk4qd9tr5i
@user-fk4qd9tr5i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저같은 청년들에게 정말 유익한 말씀이예요,, 정말 감사합니다!!!❤❤
@Sarah_sun_i
@Sarah_sun_i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과거에 제가 저를 참 좋아해주던 제게는 가장 좋은 조건이었던 사람이 있었는데, 그 사람이 가끔 꿈에서 제가 만날 수 있었던 사람 중에 자신이 최고의 사람이라고 근데 지 복을 지가 찬다고, 지 팔자를 지가 알아서 꼰다고, 자신은 초알파남인데 자길 못 알아본다고, 제게 막 화내었던 말들이 메아리치는 꿈을 꾸고 난 후, 하루종일 기분이 안 좋았는데요.. 사실 그 사람의 말도 잊고 제가 기도하며 만나게 되었던 사람은 그 사람과 비교도 안될 정도로 열악한 조건에 정말 제가 낮아질 대로 낮아져도 괜찮을만큼의 사람이었는데, 그 사람도 헤어지고나니, 과거의 그 말이, 꿈에서의 그 말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정말 그런건가 싶고 근데 그 사람은 정말 만나고 싶지않은데, 다른 새로운 사람을 만나도 계속 후회 할까봐 미련과 두려움이 있었는데, 오늘 마침 이든님의 말씀에 하나님께서 예정하신 만남에 대해 사람의 기분과 조건에 상관없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뜻과 사람을 만나는 것이라는 것이라는 말에 힘이 됩니다. 다른 누굴 만나도 제가 고민하고 두려워할 필요가 없음을 알게 되어 심적으로 자유해졌어요~ 하루종일 울적하고 울고, 마음아파했는데 세상의 법칙과 인본주의인 말에 속고 있었네요ㅠㅠ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user-ly5ir5ry5e
@user-ly5ir5ry5e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1.깊게교제하기 2.나의구원을위한 배우자주심ㅡ배우자가 완벽할거라는기대버리기
@mind_breathe
@mind_breathe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하나님께서 보내주신 배우자라고 생각했는데 헤어지자고 통보받고 지금까지 힘든 상태예요. 지금도 기도하고 있지만 주님의 뜻을 모르겠네요. 나를 위해 예정하신 배우자..
@user-bj2rq5uh2p
@user-bj2rq5uh2p 9 месяцев назад
8:31 순종자체가 기쁘기때문에 순종하는것이다. 좋은결과를 위해 순종한다면 그것은 순종이 아니라 거래이다.
@ahjoohero
@ahjoohero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감사합니다. 그냥 먹고살다가 죽는 삶 거부합니다. 사명을 위해서 살겠습니다.
@Jesusstar2
@Jesusstar2 5 месяцев назад
아멘
@user-wj3hu4qh6k
@user-wj3hu4qh6k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정말좋은 메시지 감사합니다.. 군교회 장병들과 나누겠습니다
@d0nggurame
@d0nggurame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누가 알아준다고 그렇게 살아? 하나님이 알아주시지 다 알아주시지 할때 눙물이......😂
@jihyunkim9891
@jihyunkim9891 2 месяца назад
말씀 감사합니다. ㅠㅠ 이 고민이 정말 많았었습니다. 저는 항상 하나님께서 '너는 정해진 짝이 있다' 라고 하셨기에 그동안 그 짝을 기다려 왔습니다. 그리고 상당히 구체적으로 말씀하셨었죠. 25살 때쯤, 너와 아는 사람이고, 그러나 준비되지 않았기에 아직은 아니다. 그리고 그로부터 9년 후 하나님께서 어느 날 이제는 네 배우자를 만날 때이다 하셨습니다. 그러면서 이렇게 말씀하셨었죠. 인간적으로 최고의 조건이지만, 그로인해 내가 하나님과 멀어진다면 그 사람은 최악의 배우자이고, 최악의 배우자이지만, 그로인해 내가 하나님과 가까워지면 최고의 배우자인 거라고요... 아무튼 인도하심에 따라 만나보니 정말 제가 아는 사람이었고, 만나는 그 당시에도 준비가 안 되어 있던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나 초자연적으로 여러 확증을 주시면서 이 사람이 네 배우자라 하셨고, 순종하겠습니다라는 마음으로 결혼을 했습니다. 그러나 결혼을 해서 보니 가시밭길도 이런 가시밭길이 없었습니다. 정말 눈물의 강을 건너는 느낌이었습니다. 그 때마다 내가 응답을 잘못 들었을까? 왜 이렇게 결혼생활이 힘들지? 이런 생각을 가졌습니다. 지금은 정말 최악의 악화일로를 걷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럴 때마다 그래도 이 사람이 하나님께서 내게 예비하신 배우자라고 하시네요. 그런데 오늘 말씀을 들으며 다시금 내 생각, 내 기준을 내려놓습니다. 지금은 모르지만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룰 것을 믿고 기다리겠습니다.
@AAKordian
@AAKordian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내년 유학을 목표로 공부하는데... 대표님 대학 지원 과정을 듣는데 감동이 휘몰아치네요. 바로 적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user-lh1jb2xm3z
@user-lh1jb2xm3z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어느 영상에있나요?
@user-ue5iz7mx9w
@user-ue5iz7mx9w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아멘🙏🏻 주옥같은 말과 말씀이네요
@silverk6036
@silverk6036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아멘! 지금의 저에게 필요한 말씀인 것 같아요 너무나 도움이 많이되고 깨닫게 되는게 많네요 감사합니다:)
@user-ly5ir5ry5e
@user-ly5ir5ry5e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좋은결과를위해 순종한다면 그것은순종이아니라 거래이다
@HR.Lee.0512
@HR.Lee.0512 8 месяцев назад
영상 너무 감사하게 잘 보았습니다. 배우자는 나의 구원을 위해 준비하셨기에 세상 관점을 내려 놓으라는 부분이 와 닿네요. 주님의 뜻에 따르려면 내 기준을 내려 놓아야 들을 준비가 되는 것 같습니다. 더 예배와 기도와 말씀으로 잘 훈련하고 있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ysj8718
@ysj8718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늘 이데닉라이프 영상 통해 말씀해주시는 주님을 놀랍게 경험합니다 귀한 영상 감사드려요🩵
@sykim9103
@sykim9103 2 месяца назад
음.. 저도 해당되는 말인가보네요 집안이 기독교 집안이지만 저는 교회를 안다녔는데 믿음이 강한 남자를 만나서 저도 교회를 다닌지 어언 3년입니다 솔직히 돈도 못 벌고 모아놓은 돈도 없고 책임감도 없어서 주변서 심지어 가족들도 다 뜯어 말리며 헤어지라고 왜 만나냐는 소리만 듣는 남자친구인데 믿음의 길로 인도했고 그 남자친구 때문에 성경도 3통독 하고 매일매일 성경 읽고 기도하고 토론합니다 이러길 바라셔서 이어주셨나봅니다 한번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고 지금은 결혼준비중에 있습니다 참고로 제 남자친구는 살 집보다도 고아원을 차리고 싶어합니다 그 고아들에게 베풀고 하나님 전도하고싶다 합니다
@figuremaster3799
@figuremaster3799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앗 저도 백석대 영상애니과나왔는데 ... 원래 기독교였는데 기독교학교라서 좋았습니다. ^^아멘
@user-xx2mq7jf7t
@user-xx2mq7jf7t 8 месяцев назад
크리스천으로 살아가고있는데 보는데 숨이 너무 막혔어요 그 모든걸 하나님께 맡겨야되는게 분명 그 안에서 행복해야되는 건데 그러지가 않다는건 여긴 계신 분들도 다 경험해봤을껍니다 주님께서 응답하시는게 그 때가 최적의 때라고 머리로는 알지만 참 어렵네요 배우자도 어떻게 해야될지 그 선택도 하나님께서 이끄신거겠지만 그 선택을 실행하는건 나 이니까 크리스천으로 살아가는게 너무 힘드네요
@Goldcar777
@Goldcar777 9 месяцев назад
하나님 감사합니다 이 영상을 보기까지 하게 해주셔서 이든님을통해 저희에게 말씀하게 해주셔서 모든 분들이 하나님 안에서 행복하고 예비하신 사람과 단단히 서서 갑시다
@user-mg3bc7tc1m
@user-mg3bc7tc1m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너무 은혜받았습니다 !! 배우자뿐 아니라 내게주신 가족들 ,동료들 이웃들에 적용하겠습니다..
@soopwoo
@soopwoo 9 месяцев назад
와... 저도 백석대학교 신학과 지원하고 나서 학교 다니면서 하나님이 예비하신 대학교라는 것을 온몸으로 느꼈어요ㅠ 흑 하나님 짱❤❤
@user_d5ge7v
@user_d5ge7v 9 месяцев назад
ㅋㅋ
@user-fe8gs3ds3b
@user-fe8gs3ds3b 2 месяца назад
아멘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 너무 은혜로와요 구독 알람 신청합니다
@user-pq1qp9hp2q
@user-pq1qp9hp2q 3 месяца назад
와… 너무 은혜 많이 받았습니다. 배우자에 대한 고민 뿐만 아니라 인생 전체를 살아갈때 가져야할 마음가짐에 대해서도 크리스쳔으로서 알지만 흔들릴때가 많았는데 결심을 굳힐때쯤 이런 영상을 보게 하시니 더욱이 굳게 결심이 서고 은혜받고 감사하네요. 한가지 말씀 전하시는 분이 어느 대학 신학과를 나오셨는지와 어느 교회, 교단 소속인지 채널정보라던가 인스타그램 소개란에 적어주시면 더 빨리 신뢰가 갔을것같아요! 말씀이 성경적이고 하나님 중심이라 영상을 다보고나니 신뢰가 갔지만 더해지면 좋을것 같습니다ㅎㅎ
@edeniclife
@edeniclife 3 месяца назад
안녕하세요. 저는 평신도로서 이데닉 라이프라는 사역을 통해 같은 결혼관을 공유하는 청년들에게 만남의 장을 제공하고 건강한 가정을 이루도록 돕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출석하는 교회는 카이캄 가입교회이고, 공식적으로 출석교회를 밝힐 수 없습니다. 저 때문에 제 교회가 공격받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사역의 전문화를 위해 다음 학기에 신대원에 입학 예정입니다.
@user-pq1qp9hp2q
@user-pq1qp9hp2q 3 месяца назад
@@edeniclife 그렇군요!! 은혜 나눠주시고 간증해주심에 감사합니다! 신대원 가신다니 응원합니다! 영상들을 보면서 나도 더 진정으로 하나님 바라봐야겠다, 하나님께 칭찬받고 하늘상급 사모하고 싶다는 도전을 받습니다. 모든 사역자 분들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user-wk2dg9gs5l
@user-wk2dg9gs5l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정말 힘이 되고 살이 되는 말씀이네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결혼의 의미에 대해 다시 알아가고 배워가고 있습니다. 다음편 말씀이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opqr0081
@opqr0081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하나님을 중심으로 두고 하나님의 뜻대로 사는 삶..❤
@Tangri_1234
@Tangri_1234 9 месяцев назад
ㅎㅎ 불신자라 할지라도 막상 결혼하고 나면 서로 웬수가 되고 서로 상대의 상처를 후비는 경우가 많은데 역시 하나님은 불신자의 배우자도 딱맞게 골라주시는 거네요 ㅎㅎ 즉 자신의 약점을 더욱 드러내게 하여 죄를 깨우치게 하려는 하나님의 사랑인거죠.
@saraku9058
@saraku9058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구원과 상급. 천국에서 위로해주실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user-jo2dn5tv9n
@user-jo2dn5tv9n 3 месяца назад
순종하니까 더 맡기시고 생각지도 못한 열매를 보게하시고 또 순종하고.. 아름답습니다 하나님의 섭리
@white_sanctification_people
@white_sanctification_people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패러다임이 깨집니다... 감사히 잘 들었습니다... 충격적이네요... 귀한 말씀 너무나 감사합니다...
@user-fu9ri1ku6u
@user-fu9ri1ku6u Месяц назад
내가 하나님 믿겠다 해놓고 새상의 시선으로 바라보았던 순간들을 돌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하나님의 뜻과 시선을 알게해달라고 기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estherlee0521
@estherlee0521 4 месяца назад
아 이 분은 진짜다 귀한 사역 축복합니다
@jy715_
@jy715_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정말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품고 있었던 의문이 다 풀리고 너무나 위로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user-tc1cy3jr9h
@user-tc1cy3jr9h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반복듣기로 많은 위로 받고 있습니다..
@user-bj8zx5hh2y
@user-bj8zx5hh2y 5 месяцев назад
배우자때문에 본 영상은 아니지만 마지막말에 우리가 비효율적으로 산다 누가 알아주냐 네 하나님께서 알아주시지요 라는 말씀을 듣고 세상것(영화 게임)을 지금 막 조금이라도 즐기면서 신앙생활 할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시 한번 결단하게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
@s-io7wm
@s-io7wm 3 месяца назад
와 지렸다 지혜 이거였군요 정말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user-qr4ki4lf3w
@user-qr4ki4lf3w 3 месяца назад
저에게 너무 맞는 말씀이네요. 2024년 너무나도 큰 변화가 왔는데 이영상보고 많이 위로가 돼었네요~~
@zthanato
@zthanato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결혼 뿐아니라 모든 일에 하나님의 뜻을 잘모르는 세대인거 같습니다. 하나님의 진리안에서 성령의 인도하심을 받고 하나님을 먼저 아는 것이 되어야 모든 일들에서 하나님의 뜻과 그 길을 이해하고 믿음으로 순종으로 나아갈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을 묻고 하나님을 먼저 아는 삶으로 교회가 주의 종들이 성도들을 인도하여야 하는데 진리를 희석시키고 세상적인 방법 가치관을 그대로 교회가 수용하였기에 지금 세대는 하나님을 알지못하고 주의 길과 방법 뜻을 알지못하게 된거 같습니다. 주님을 구하고 그의 뜻을 구하는 삶을 살면 되는 것을... 교회 성도들중 20%만 천국간다라는 말에 동감하며.. 심지어 천국에 간다고 하더라도 천국에 들어갔을때 하나님께서 예비하시고 인도하셨던 모든 것들을 자신이 놓치고 살아왔구나 하며 땅을 치며 후회하는 성도들이 태반일 것입니다.
@ERetroAutoDesign
@ERetroAutoDesign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저에게 교훈과 깨달음을 주는 제 주변에 동경하고, 공경하게 되는 사람들이 있어요. 이분 또한 저라는 사람은 전혀 그렇게는 될 수 없을듯한 모습을 하고 계세요. ㅎ 지난일을 돌아볼때 아쉬운 맘도 들구요. 난 많이 부족한 인간이구나.
@entrepreneurship3414
@entrepreneurship3414 Месяц назад
감사해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yoonsunkong
@yoonsunkong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이든님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user-rh8ps7kf8w
@user-rh8ps7kf8w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 왜냐하면으로 끝나면 어떻게 기다려욬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jeongahseong9731
@jeongahseong9731 9 месяцев назад
38살 여자인데 싱글입니다. 아직도 배우자감 기다리고 있어요😂
@Lj-qt5hv
@Lj-qt5hv Месяц назад
좋은 남자만나셔서 행복하세요~❤❤
@uncomfortable_handle
@uncomfortable_handle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무야호!! 올라오기만을 기다렸다구요🎉🎉🎉
@Think_of_Semiconductor
@Think_of_Semiconductor 9 месяцев назад
말씀 잘 들었습니다. 본 영상을 보시는 분들께, 팀 켈러 목사님의 '결혼을 말하다' 라는 책을 꼭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khuomc1017
@khuomc1017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댜
@jinihappy2936
@jinihappy2936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영상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배우자기도를 할 때 주저해지고 어렵고 그랬는데 하나님께 시선을 두고 가려합니다. 정욕을 내려놓고 주님의 일을 함께하는 제가 되길 기도합니다
@user-zh4pg4ly8k
@user-zh4pg4ly8k 3 месяца назад
저의 교만한 마음과 편견을 회개합니다 예수님 용서해주십시오ㅠ
@user-mf4vj2dg5e
@user-mf4vj2dg5e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안녕하세요! 항상 깨달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치만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건 ‘시장 원리를 남녀에 적용한 단어‘에 대한 설명해주실 때 그림이 아닌 실제 부부들의 사진을 사용하신 건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어요ㅜㅠ 다른 사람들은 그 단어의 예시로 실제 부부를 말하더라도 우린 그들을 보며 그 단어를 이해하지 말았으면 해요 우리가 그들의 외모를 판단하지 않도록이요! 실례가 되었다면 죄송합니다..
@edeniclife
@edeniclife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안녕하세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해요. 말씀하신대로 세상 사람들은 두 연예인 부부를 그런 시선으로 바라본다 하더라도, 우리 크리스천은 그렇게 바라보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실제 부부 사진을 사용한 것입니다. 저와 의도는 같지만 방법은 다르신 것 같아요. 제가 원래는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배우자를 알아보는 법 : 적용 편을 업로드할 예정이었습니다. 제가 이미 이론 편에서 외모에 대한 자신의 욕심과 기준을 내려놓아야 한다고 개념을 설명해드렸기 때문입니다. 그 영상을 보고 저에게 상담요청을 하신 분 중에서 이런 케이스가 있었습니다. “그래도 외적인 매력도 중요하지 않나요? 외적인 매력의 격차가 너무 많이 나면, 사람들이 ‘더치페이스가 안된다’고 해요. 저도 물론 그것이 좋지 않은 것임을 알고, 당사자만 괜찮다면 상관없지 않나 생각을 하더라도, 이효리나 아오이 유우를 보면 그들의 배우자의 외모에 대한 평가가 결혼을 한지 몇 년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계속해서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것을 보면서, 내 결혼생활도 저리 되면 안되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이 있었습니다. 이 상담 건을 진행하면서,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직접적으로 말하지 않으면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어서 이론 심화 편을 제작하게 된 것입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든 생각은, ‘다른 부부들은 몰라도 적어도 그 두 연예인 부부만큼은 더 이상 비난받게 해선 안되겠어. 적어도 크리스천들의 입에는 오르내리지 않도록 해야지. 직접적인 언급이 필요하겠어.’라는 생각에 실제 사진을 넣었습니다. 영상이 너무 직접적이라 불편하셨을 수도 있겠습니다. 다음에는 조금 더 지혜롭게 메시지를 잘 전달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샬롬~
@Jenny_Kkang
@Jenny_Kkang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와 진짜 멋져요 실력이 되는대도 사명따라 가는 삶. 스스로 선택한 삶. 존경합니다!!!!!!
@user-fw4pn1ux7j
@user-fw4pn1ux7j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다음편이 기대가 됩니다 ^^
@user-fk5tl6nr6d
@user-fk5tl6nr6d 4 месяца назад
우와.찐 크리스찬이시네요~~😊
@user-bx1yt6oi6k
@user-bx1yt6oi6k 9 месяцев назад
요즘 많이 세속화되고, 성경을 있는 그대로 믿지 않는 현실 속에,,성경 말씀을 기반한 이런 콘텐츠는 참 감동입니다. 저도 깨닫고, 주님과 맞지 않았던 부분을 발견하고 갑니다. 자칭 그리스도이라 칭하는 많은 사람들이, 주님이 인정하시는 진짜 그리스도인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요즘은 내가 살아가기에 편한 복음만 따르고 믿는 것 같습니다. 복음은 동전의 양면과 같습니다. 1. 하나님의 공의, 예수님의 죽음으로 "대속함"을 받았다면, 2. 그 이후로는, 나는 죽고 예수로 살아가며(갈 2:20) , 가서 제자 삼으라(마 28:19-20)는 예수님의 지상명령에 순종하며 사명 따라 살아가야 할 삶이 남아있는 줄 믿습니다. 영상을 보며 성경말씀을 다시 묵상하게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주님, 우리가 역사적 사명을 깨닫게 하소서!"
@user-dw8mz8xb3w
@user-dw8mz8xb3w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18분 동안 뚜드려맞다 갑니다 •••
@mmiisn
@mmiisn 8 дней назад
저는 반대로 학창시절에 공부를 잘 못하던 학생이어서 재수를 해도 불안한 성적이었지요.. 그당시 엄마를 통하여 주님의 은혜로 집 근처와 아주 가까운 전문대로 갈 수 있었어요ㅎㅎ 지금도 전공의 업을 10년 넘게 하고있답니다..모두 주님의 은혜입니다 ㅎㅎ
@myhopeisinyou
@myhopeisinyou 4 месяца назад
6:38 결혼도 주님이 계획하신 구원계획 중 일부 8:33 결과가 아닌, 과정을 통해
@user-qe4fv6xh6n
@user-qe4fv6xh6n 2 месяца назад
배우자기도를 하다보면 처음엔 이런이런 사람을 주세요~~하다가 나는 어떤 사람인가를 알게 됩니다. 진짜 내가 좋아하고 싫어하는 것, 내가 상대방의 얼만큼을 수용하고 이해할 수 있는지, 내가 얼마나 준비되어 있는지등 나를 돌아보게 해주십니다. 하나님은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딱 내 수준에 맞는 사람을 주시는 것 같아요. 배우자 기도하면서 참 많이 울었는데 지금은 웃으며 삽니다. 미혼자 여러분, 꼭 기도하고 응답받으시길~~ 주님은 내게 항상 선하시고 완벽하십니다.
@user-zb7pn9db9q
@user-zb7pn9db9q 2 месяца назад
쉽지않아요 정말 ㅎㅎㅎ 하나님의 큰그림이 궁금하네요 ^^
@user-sr5ok5hf9h
@user-sr5ok5hf9h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감사합니다.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light-light
@light-light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맞습니다. 여기도 저기도 잘못된 생각 하고 있는 사람 천지입니다. 소위 마귀가 지켜보다가 환상을 주입해서 한 생각을 제시했겠지요. 그리고 그 사람은 그 생각에 넘어가서 붙잡은거고요. 지금 우리나라 청년들이 어렵습니다. 육체적인 결혼적령기인 20대에 집은 커녕 직장도 못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삶이 짜증나고 억울한 겁니다. 정말 답답하고 어찌해야 될지 모를 일입니다. 다 같은 공부를 안했으면, 각자 다른 분야를 했으면 좋았을 것을... 그렇게 마귀 들린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니 그런 식으로 보이는 겁니다.
@angel_go81
@angel_go81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감사합니다.
@edeniclife
@edeniclife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저도 감사합니다😊
@user-mm8mq2zv8j
@user-mm8mq2zv8j Месяц назад
반성하고 갑니다..ㅜㅜ 아직까지 제기준이 너무 세상적이였네요
@esther6195
@esther6195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감사합니다 엄청 기도하던 부분을 응답 받는 기분입니다🥹감동입니다 ㅜㅜ
@boayo12
@boayo12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고난도 축복이다 아멘❤
@user-cv1yf8rt6z
@user-cv1yf8rt6z 17 дней назад
잘봤습니다. 많은 공감합니다.
@user-ob4bv9zo4b
@user-ob4bv9zo4b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좀 궁금한게 있는데.. 저는 이 세상을 편하게 살고 싶은데 하나님의 관점으로 보면 그러한 태도가 잘못된 태도인가요..? 결국 죽어서 잘살려고..죽어서 구원 받으려고 하나님께 순종하고 말 잘 들으며 이 세상을 살아가야하는건가요? 그럴거면 왜 태어났는지 회의감이 들어요 결국 죽어서 잘 살거면..?;
@edeniclife
@edeniclife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상담은 이메일, 카톡채널, 인스타DM으로만 일괄 진행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채널 정보란의 주소 혹은 링크로 상담요청 부탁드립니다😊
@Kim-qv2sp
@Kim-qv2sp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저도 이게 궁금해요!
@user-up4qg6bi6e
@user-up4qg6bi6e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육신적으로 잘 살고 싶다라는 질문인가요? 육신적으로 편하게 되면 인간은 하나님을 멀리하게 됩니다 영혼이 잘 돼야 범사가 잘되고 강건하다 라고 말씀하신걸 보면요 영혼이 우선 이죠
@starscar6601
@starscar6601 9 месяцев назад
이 세상을 편하게 살고 싶다는 마음으로 살다보면, 결국 세상과 타협하며 더 멀리 돌아가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좁을 길을 향해 가라고 말하는 이유는, 그 길이 어려워보이고 실제로 어렵기도 하지만, 쉬운 길보다 훨씬 충만함과 깊음과 기쁨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을 편하게 살고 싶다는 건 결국 세상이 주는 기쁨으로 살겠다는 뜻인데, 하나님께서 주시는 건 세상이 줄 수 없는 것들이에요. 편하게 살고 싶은 건 인간의 본능입니다. 그러나 본능을 향해 살아갈 거라면 하나님을 바라볼 필요가 없겠죠. 두 주인을 섬길 수 없다고 성경에 분명히 기록되어있느니까요.
@user-ob4bv9zo4b
@user-ob4bv9zo4b 4 месяца назад
@@starscar6601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궁금한게 보통 사람들이 기도할때 우리 아들 잘 되게 해주세요, 가족들 건강하게 해주세요, 직장에서 잘 지내게 해주세요, 그런 기도를 많이 하는데 이 세상을 잘 살고 싶어서 다들 그렇게 기도하는거 아닌가요?? 근데 저런 기도 해봤자 소용이 없는거 아닌가요 하나님이 주시는것은 세상에서의 기쁨이 아니니까요
@user-fx4cy5egtjklsg
@user-fx4cy5egtjklsg 9 месяцев назад
진짜 너무 은혜되고 ... 두고두고 봐야겠어요ㅠㅠ정말 감사합니다😢
@user-pg8ud5iw3e
@user-pg8ud5iw3e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하나님의 예정과 계획하심은 있지만 그것을 거부하고 자기 뜻대로 사는 인간의 모습도 있다고 배웠습니다.
@jjanee9999
@jjanee9999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영상에 대한 악플이나 비판하는 견해 아닙니다. 머리에 물음표가 생겨 댓글 남겨 봅니다. 나를 태어나게한 이유가 있으실것 아니냐, 나를 통해 무얼하고 싶으신건지 오랜 기도를 해오며 성경공부를 통해 인간이 왜 존재하는지 늘 의문이었습니다. 성경이 쓰여진 시대적 배경과 현재는 매우 다르며, 성경의 번역과정에서 발생한 미묘한 해석의 차이도 있을 것이고, 설교를 비롯한 여러 성경 말씀을 알리는 자의 스토리텔링에 따라 너무 많은 상황적 해석 변수가 존재한다 생각합니다. 그래서 인간이 왜 존재하는지에 대한 답으로 어떤이는 창세기에 보면 아담과 하와를 포함한 천지창조 후 하나님은 심히 좋았더라고 표현헸다며, 인간을 만든 이유는 행복과 사랑이라 설명해주셨습니다. 그러니 하나님의 자녀로 사명을 가지는 것도 좋지만, 있는 그대로 행복하고 사랑하며 살아가는 것도 하나님의 뜻이라는 말이 마음에 남습니다. 영상에서 하나님의 때와 기준은 인간과 달라서 하나님이 예비하신 배우자가 나와 잘 맞는 것이라는게 아니라는 말에 공감하고 끄덕여 집니다. 그렇게 늘 나의(인간의) 존재와 살아야하는 이유에 대해 찾을때 찾은 답이 행복과 사랑, 기쁨인데, 하나님이 예비하신 배우자는 인간의 행복과 기쁨을 위해 예비하신게 아니라는 말이 저에게는 아이러니 합니다. 오직 구원만을 위한거라면 생과 사 모두 그의 뜻인데, 탄생부터 컨트롤 할 수 있는거 아닌지, 굳이 태어나 꾸역꾸역 살아가며 구원을 목표로 살아내야 하는지 머리에 다시 한번 물을표가 생깁니다.
@edeniclife
@edeniclife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상담은 이메일, 카톡채널, 인스타DM으로만 일괄 진행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채널 정보란의 주소 혹은 링크로 상담요청 부탁드립니다😊
@edeniclife
@edeniclife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아주 중요한 고민인데 상담요청을 안하셔서요. 다음 영상 크결가 40화는 선생님을 위해서 제작 하겠습니다. 꼭 시청하시길 부탁드립니다😊
@tk.dieter
@tk.dieter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영상들을 보고 제가 결론을 낸 생각들 입니다. 이 과정들이 있어야지 하나님이 예배한 배우자를 만날 수 있는걸까요? 1. 하나님과 친밀한 교제를 통해 내가 거듭나야하고 내가 준비되어야한다. 2. 하나님을 사랑하고 또 이웃을 사랑하는 사람이 되어야한다. 3. 1,2번이 되어야지 하나님의 분명한 음성을 듣고 확신이 가능하다. 4. 어떠한 생각이 들었다면 하나님께 뜻을 물어야한다. 5. 하나님의 뜻이라고 한다면 그 뜻에 따라 움직여야한다. 6. 하나님 안에서 4차원의 것이 3차원에서 이루어진다.
@edeniclife
@edeniclife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다음 영상 빨리 준비해서 올리겠습니다!
@tk.dieter
@tk.dieter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edeniclife 넵^^
@user-ox7wk7lm9g
@user-ox7wk7lm9g 8 месяцев назад
교회 청년부에서 활동하다 만났고, 부모들도 교회에 다니는 기도하시는 분들이고 목사님과 청년들의 기도와 축복 속에서 청년부 회장과 부회장이 결혼을 했습니다. 다 하나님의 뜻과 은혜라고 생각했겠지요. 5년 후 그 청년부회장이었던 형제가 그 교회 다른 자매와 바람났고, 결국 이혼했습니다. 부회장이었던 자매는 그 교회를 떠나고, 형제와 바람핀 여자는 교회에서 계속 활동하고 있습니다. 모든 걸 알고 계신 하나님께서 왜 안 말리셨을까요? 그때 결혼도 하나님 뜻이었고, 지금 이혼도 하나님 예비하심이었을까요? 목사님 축복과 교회의 응원 가운데 있던 그 기뻤던 결혼은 산산히 무서진걸 보면서...예비 배우자를 우리가 알 수 있을까? 고민스럽더라고요
@edeniclife
@edeniclife 8 месяцев назад
누누히 말씀드리지만, 믿음의 결혼은 결혼식이 아닙니다. 믿음의 결혼이란, 우리의 믿음생활과 동떨어진 개념이 아닙니다. 우리가 매일매일 하나님 앞에 우리의 삶을 쌓아가듯이, 우리의 믿음의 결혼생활 역시 매일매일 그 분께 쌓여가는 것입니다. 불신자들이 결혼했다가 나중에 두분 다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거듭난 새인생, 새 결혼생활을 하게 된다면, 어떨까요? 시작이 불신이었으니 반쪽 믿음의 결혼이라 할 수 있을까요?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배우자에 대한 환상을 깨시기 바라는 마음에 이 영상을 준비했는데, 여전히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배우자에 대한 환상이 있으신 듯 합니다.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배우자도 똑같은 죄인이며, 그 배우자와의 결혼생활 하루하루가 주님 앞에 쌓여져 갑니다. 제가 FAQ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우리의 죄악은 하나님의 뜻도, 하나님의 계획도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외도와 이혼을 하나님 탓으로 돌릴 수 없습니다. 오히려 하나님께서는 늘 죄된 우리가 저질러놓은 일들을 수습하시는 분이십니다. 에덴동산이라는 완벽한 곳을 마련해놓으셨지만, 범죄하고 그 분의 뜻을 망쳐버린 것은 인간이지 하나님이 아닙니다. 사실 당장 죽어도 상관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예수님을 보내셔서 우리가 멸망하지 않도록 우리의 죄악을 수습하셨습니다. 결혼을 이루는 과정도 믿음으로 해야겠지만, 그렇게 결혼했다고 해서 자동적으로 그 결혼생활이 믿음의 결혼을 유지해가는 것이 아닙니다. 늘 기도하고 깨어서 말씀으로 주님 앞에 살아가야 할 것입니다. 정주행하시면 그 의미를 깨닫게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Дале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