Тёмный

거짓말을 하면 자존감이 떨어질 수 있다? 

멘디쌤의 심리학 이야기 Mendi
Подписаться 64 тыс.
Просмотров 779
50% 1

*이번 영상은 Psychology Today에 게재된 Sebastian Ocklenburg 의 글
“5 Ways Lying Can Destroy Self-Esteem - Research shows the harm a lie causes on the day it’s told“를 참고해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www.psychology...
원 글의 내용에 제 인사이트와 예시를 더했습니다.
▶ 태그
#자존감 #거짓말 #심리학
『자기 확신을 갖고 삶을 주체적으로 사는 방법의 비밀』 온라인 무료 웨비나
부제 - 자존감을 높이는 5가지 비밀
신청하기: us06web.zoom.u...
5월 2일 저녁 8시에 진행합니다.
웨비나 후반부에는 웨비나에서만 제안하는 특별 제안에 대한 소개가 진행됩니다!
[참석 대상]
- 자신감, 자존감이 부족하고, 늘 불안과 걱정으로 힘겨워하는 분
- 여러 시도를 해 보았지만 여전히 멘탈과 자신감, 자존감이 그대로인 분
- 자기확신과 주체적인 삶의 핵심에 대해서 배우고 싶은 분
- 멘디쌤의 프로그램 및 프로모션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
[진행 순서]
0. 멘디쌤의 소개 및 이야기
1. 자신감, 자기 확신, 주체적인 삶의 비밀 - 도대체 무엇이 필요한가?
2. 자존감을 높이는 5개의 비밀 - 왜 지금까지의 시도는 의미가 없었나?
3. 멘디쌤의 프로그램 소개 및 특별 프로모션 - 선착순 5명에게만 제시되는 기회는?
QnA

Опубликовано:

 

7 сен 2024

Поделиться:

Ссылка:

Скачать:

Готовим ссылку...

Добавить в:

Мой плейлист
Посмотреть позже
Комментарии : 2   
@mendi_ssam
@mendi_ssam 4 месяца назад
『자기 확신을 갖고 삶을 주체적으로 사는 방법의 비밀』 온라인 무료 웨비나 부제 - 자존감을 높이는 5가지 비밀 신청하기: us06web.zoom.us/webinar/register/9017139192449/WN_Q283_btNSzqJ8FgV-ULLGA 5월 2일 저녁 8시에 진행합니다. 웨비나 후반부에는 웨비나에서만 제안하는 특별 제안에 대한 소개가 진행됩니다! [참석 대상] - 자신감, 자존감이 부족하고, 늘 불안과 걱정으로 힘겨워하는 분 - 여러 시도를 해 보았지만 여전히 멘탈과 자신감, 자존감이 그대로인 분 - 자기확신과 주체적인 삶의 핵심에 대해서 배우고 싶은 분 - 멘디쌤의 프로그램 및 프로모션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 [진행 순서] 0. 멘디쌤의 소개 및 이야기 1. 자신감, 자기 확신, 주체적인 삶의 비밀 - 도대체 무엇이 필요한가? 2. 자존감을 높이는 5개의 비밀 - 왜 지금까지의 시도는 의미가 없었나? 3. 멘디쌤의 프로그램 소개 및 특별 프로모션 - 선착순 5명에게만 제시되는 기회는? QnA
@user-kk6yw8xc6x
@user-kk6yw8xc6x 3 месяца назад
멘디님 제마음상태가 왜이러는걸까요?.. 제가 얼마전에 사회현상과 진화심리학을 보는 채널에 사람들간 영상보고 자신의 생각을 적은것 밑에다 제글을 적었어요. 내용이 다른분이 페미니즘은 경제위기때 뭉치지 않는다거나 외국과 결이 다르다 이런글에 제가 오히려 가난할때 페미끼리 뭉치는게 내부자들간에 도움되지 않을까요? 라고 댓글을 적었어요. 그러니까 제삼자 입장에서 그냥 그러는게 낫지않나하고 토론을 하듯이 이야기 하는댓들이었는데 어떤사람이 제댓글에다 페미들끼리 뭉치시려고요? 제대로된 조직이어야 뭉칠생각을 하시죠 라며 저를 페미로 정해놓고 답을 달았더라고여. 근데 처음봤을때는 내 말을보고 그냥 페미가 단거라 생각하고 페미싫어해서 다짜고짜 적었나 싶었다가 그이후에 생각이 아니 여기서 보통 사회현상에 대해 이야기하고 토론하는곳이라 묻고 답하는 건데 왜 워딩만 보고 페미라고 확정을 하고 말하지? 라고 답답함과 짜증이 밀려오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저기요 전 페미가 아니고 남자인데여. 제가 생각할땐 그러는게 페미들한테 이득 아닐까해서 물은거뿐이에요. 라고 바로 적었어요. 근데 이게 화나는 포인트가 거기서 맥락를 보고 서로 이야기 하는거라는걸 알고 제대로 보지않고 제의도를 전혀 잘못이해하고 어이없게 저한테 답장을 단부분이 계속 거슬리고 짜증이나고 왜 글쓴걸 궁금해서 적었구나라고 봐보지 않고 페미가 썼구나라고 이해했을까 오랜시간 안잊혀지고 화가 치미는 이유가 뭘까요?..너무 힘드네요 이런거 때문에 억울한 부분이 잊히질 않아요 상대가 제대로 파악하지 않고 맘대로하고..
Дале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