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사시고 2~3주 운행 멀쩡히 잘하시고 저곳에서 누유 고친직후 차에 문제가 생겼는데.... 헤드게스켓 누유 고칠려면 엔진 위에 대부분 들어내야 하는데 그과정에서 뭔가 잘못된거가 확실합니다. 정비소 잘못가셨네요. 벤츠 모델 많이 끌어 봤지만 저런 신형이 엔진하네스 문제 거이없습니다. 코일 탈거위해서 하네스 잡아당기면서 데미지 낸거같네요.
벤츠 배선문제나는거 엄청많음.. 내부가 화려하고 불이 많이들어오고 전자식이고 그런게 보기는 좋아도 막상 저런 배선이 많이 들어가는거라.. 정비업체 사장님 말마따나 저런거 돈주고 수리하려고해도 되게 싫어합니다. 통으로 갈면 좋겠지만 차주들은 그러면 돈이 많이드니 최대한 줄여달라 할거고.. 그러려면 배선 다까서 하나하나 저항 다 찍어봐야하는데 그냥 노가다중에 상노가다인데 며칠을 노가다해서 다 까봤더니 배선 하나가 문제예요. 이러고 며칠 노가다한거 공임청구하면 그 사정모르는 사람들은 말도안된다고 하니.. 그냥 차 잘 모르시는데 수입 타고싶으면 1. 안사는게 정답 2. 꼭 사야겠다 싶으면 키로수든 연식이든 감가 쳐맞은거 월등하게 싸게 사와서 수리비 이빠이들여서 다 뜯어고친다 생각하고사기. 3. 제조사 정식보증남은 감가 얼마안된 연식 2~3년 키로수 짧을수록 좋지만 최대 5만안넘긴거 제값주고 사오세요.. 내차 오일도 갈줄모르고 사려는 차량에 어떤 경정비를 해야하는지도 모르면 그냥 중고 수입차 사는건 바보같은 짓이고 이런분들이 사고나서 중고 수입차는 폭탄이다 뭐다 하는거죠.. 중고수입 많이 타봤고 지금도 나름 고성능 중고수입 타고있는데 전혀 문제없이 잘 타고다닙니다. 이분이 사신건 거의 최악의 케이스같아요 아무것도 모르시는데 10만넘은걸 덜컥 집어오시니.. 감가가 어마어마하게 된것도하고 10만넘은걸 등록세까지 6000넘게 주고 사셨으니 ㅜㅜ 저라면 절떄 안샀을겁니다.. 1000~2000더주고라도 키로수 훨씬 짧은거 사던가 새차 사던가 ..
@@Cowsaksak 난 수십년간 중고만 타왔는데 그런거 없어요 전기차 제외하고 내연기관차는 이미 시동걸때나 주행해보면 증상이 대충나오는데 잘못살일이없음 그리고 사고차도 여러번 사봤지만 문제없음 그리고 뼈대사고나면 보통사람들 못탄다고 대부분 생각하는데 큰문제없음 가격은 그냥 너무싸서 아주부담이 안되고좋겟죠 돈많으면 새차사면되고 난 여러대를 타고싶어니 사고차를 살수밖에없음 지금까지 잘타니 큰문제는 없었고 머 중고시장에 좋은차들 엄청많은데 그걸 못고르는 자기자신을 탓해야지
벤츠는 10만킬로가 넘으면 돈 들어갈 일들이 많이 생깁니다. 특히 요즘 처럼 마일드 하이브리드가 붙다보면 정비도 복잡해지고 수리비도 많아지는 것 같아요. 경험상 중고차는 10만킬로 넘는 차는 사지 않는게 답인것 같습니다. 아주 싸면은 정비하면서 타는 맛이 있는데 5천이 넘으면 가격도 싸지 않으면서 골치덩이 쓰레기를 받은 격이 됩니다. 재미있게 차 타시다가 적절한 시기에 중고로 넘긴 전 차주가 승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