Тёмный

팬텀싱어3 Nessun Dorma(박기훈) 

m.s.r
Подписаться 39
Просмотров 6 тыс.
50% 1

Опубликовано:

 

30 июл 2020

Поделиться:

Ссылка:

Скачать:

Готовим ссылку...

Добавить в:

Мой плейлист
Посмотреть позже
Комментарии : 17   
@user-yk9sb5ni4d
@user-yk9sb5ni4d 2 года назад
김호중씨의 파파로티 콩쿠르에서 박기훈씨가 1등했다고 들었어요. 실력이 짱짱하네요.. 앞으로 더욱 전진하시길요 ^^
@user-ge1le7pi4k
@user-ge1le7pi4k 4 года назад
첫인상은 작은체구에 수줍은듯 첫무대에 올랐었다. 왠걸 첫 마디 내뿜는 소리에 참가자 모두가 눈이 번뜩,귀를 의심할정도 .. 심사위윈들의 극찬이 쏟아지는데, 한예로 .가요로 치면 임재범의 고해 와도 같은게 왠만하면 안 부르니만 못한,고난이도의 노래! 한눈에 눈도장을 콱💟본인 스스로가 불꽂테너임을 증명.또한 화산테너등의 닉네임도.. 이 폭풍성량의 에너지를 지닌 작은거인 박기훈! 팬텀3의 박기훈을 있게한 최애곡으로 꼽는다고 본인의 입으로 말했을정도,네순 도르마 !!💤💤💋💋
@user-rw5me2mk7p
@user-rw5me2mk7p 2 года назад
솔직한 얘기로 네순도르마는 영 아니었네요. 끝 부분에서도 너무 가녀린 소리의 빈체로가 박기훈님의 다른 성악곡보다 평가절하하게 만든 아리아였다고 봅니다. 다 곡을 잘 소화할 수는 없겠지만 이 노래로 세계 콩쿨에 나갔다면 절대 입상할 수 없었을 겁니다.
@user-ge1le7pi4k
@user-ge1le7pi4k 4 года назад
얼마전에 4테너의 네순도르마 영상이 올라왔었는데,차례로 다 듣고나서 댓글에 우리 기훈씨가 두번째 정도로 잘 부르는것같다 고 썼더니.글쎄 호중이 패들께서 일제히 공격을 퍼 부었어요.무슨 소리냐 우리 김호중이가 훨씬 잘 부른다며 ..뭇매를 맞다시피 ㅠㅠㅠㅠ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르지도 못하는 유튜브 세상 !!! 무조건 칭찬일색만이 통하는 ...그것만이 내 세상?? 인가 ??
@user-ge1le7pi4k
@user-ge1le7pi4k 4 года назад
폐가 아니라 팬으로 수정. ㅎ
@evergreen178
@evergreen178 3 года назад
'좋아한다, 싫어한다' 개인의 취향 아닌가요! 세상의 '네순'! 거의 다 찾아 섭렵했는데. 저^^한테는 기훈님 버전이 최고였어요! 타인의 마음까지 지배하려하면 안되용~ "니가 나를 모르는데 난들 너를 알겠느냐 ~"
@JeanPierre70ju
@JeanPierre70ju 3 года назад
저 이 분이 부른거 듣고 눈물났어요
@user-ed8sq7mn1o
@user-ed8sq7mn1o 2 года назад
박기훈님의 네순도르마는 웅장함과는 거리가 멀었고 마지막 빈체로는 너무나 가볍게 처리되어서 놀랐는데 이곡은 될 수 있으면 부르지 마셨으면 합니다.
@queserasera8352
@queserasera8352 2 года назад
맞습니다 개개인의 독특한 풍미가 있어요 기훈님은 교과서처럼 정확하고 음색도 예쁘고 품격있고 매너도 좋고 다른분이 노래부를때 경청하는 자세도 훌륭하죠 성악가의 표본 같아요 동신님의 네순도르마는 웅장하고 힘있고 시원시원하고 당차죠 매력 있어요 기훈님의 네순도르마 백번은 넘게 들었는데ᆢ들을때마다 새로워요 또 듣고싶어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네요
@user-ge1le7pi4k
@user-ge1le7pi4k 4 года назад
에피소드 2 ! 호중씨가 더 잘 부른다는 이유중에 고3때 이미 이 곡을 불러 인재상까지 받았었다고 ! 그래요? 그럼 우리 기훈씨는요..이 곡은 아니지만 서울대 음대 일학년때 국제킁쿨에서 2위 입상하여 군면제혜택 까지 받고 영재로 인정받아 ㅡㅡ에서 전장학금으로 학업도 , ..서울음대 수석졸업의 영예도 .. 박기훈 화이팅 ! 작은고추가 맵다는거 알지?? !!
@user-hq5zr2mc3j
@user-hq5zr2mc3j 2 года назад
다른 건 몰라도 네순도르마는 공부를 더 많이 하셔야 겠네요. 성악은 벨칸토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저음부터 고음까지 벨칸토 창법. 이것이 그의 성악인생에 결정적인 성공요인이 될 것입니다.
@user-kx4fi2bw6t
@user-kx4fi2bw6t 2 года назад
박기훈씨는 벨칸토를 더욱 더 공부하셔야겠네요. 물론 어려운 거라 수십년 갈고 닦은 성악가들도 제대로 구사하기가 힘들다지요. 박기훈씨의 네순도르마에서 여러군대에서 보여지고 있는, 특히 마지막 빈체로에서도 팝 발성이 나오고 있네요. 이러면 곤란하지요.
@user-mq4jr6kk2w
@user-mq4jr6kk2w 4 года назад
팬텀싱어3 우승자 다음 사이트에서 지금 라포엠 대표팬카페 개설 했습니다. 가보면 라포엠 기사,영상,사진 많이 있는 카페 이라서 라포엠 팬들은 많이 가입좀 바랍니다. cafe.daum.net/LaPoem
@user-rk4yk9so6d
@user-rk4yk9so6d 2 года назад
이 아리아는 적어도 스핀토 테너나 드라마틱의 성부를 가진 테너가 불러야 웅장한 맛이 나는데 박기훈님은 레째르 또는 하이리릭의 성부다 보니 웅장한 맛도 떨어지고 비브라토가 심히 유감이고 벌써부터 소리가 갈라지는 현상이 나타나는 것을 보니 자신의 성부와는 맞지 않는 무리한 소리를 내다보니 목소리에 벌써부터 나쁜 조짐이 보이네요.. 그리고 마지막 엔딩부분에서 POP 소리가 나오다니??
@woodie858
@woodie858 3 года назад
목소리 자체 비브라토가 질리고 빈체로 뒷부분이 너무 가볍다
@user-cx1sc1tm2z
@user-cx1sc1tm2z 2 года назад
잘 지적하셨네요. 극공감합니다.
@user-rk4yk9so6d
@user-rk4yk9so6d 2 года назад
마지막 빈체로 고음 부분이 일반 가요 가수 같지요? 이것은 벨칸토 창법으로 완벽하게 부르는 김호중 테너와 확연히 비교되는 부분으로서 성악가들이 오랜시간 갈고 닦아야 벨칸토 창법을 구사할 수 있지요. 저음에서 고음까지 톤이 달라지면 절대로 안되는 것이 벨칸토의 기본이에요.
Далее
팬텀싱어3 Il Mondo (유채훈)
3:38
Просмотров 63 тыс.
Наше обычное утро 💕
00:42
Просмотров 914 тыс.
Как вам наш дуэт?❤️
00:37
Просмотров 695 тыс.
Puccini: Nessun Dorma from 'Turandot' - BBC Proms
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