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나네요.... 대한민국에 이런 곳이 있을 줄이야. 미친것 같아요. 보면서도 믿어지지 않나요. 제가 이런 종류의 튜닝영상 오래전 부터 미국호주 영상들 오타쿠 처럼 보고 있었는데 어차피 실연 불가능하니 sf영화처럼 보고 즐기기만 했어요. 이제 돈 모아야겠네요. 응원합니다.
현대 직영점이라면 일단 기아차라서 엔진오일 교환 정도 아니면 어려울 것이지만... 대부분의 블루핸즈가 협력점이기 때문에 일단 가능한 부분은 손봐줄겁니다. 하지만 프라이드부분과 K3가 교차되는부분.. 특히나 전기쪽에 생긴 문제라면 "아.. 저희는 이거 못합니다"라고 하겠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프론트 라이트 부위가 변경가능하고 뒤면이 변경가능하면 전체 분위기를 바꿀수가 있거든요 콧수염 차 비슷하게.. 그럼 동남아로 팔아먹은 중고차를 중고 튜닝비로 뽑을 수 있지 않을까요 싸이드 부분에 가드 여러종류의 타이어가 장착 가능하게 적용가능 부품을 판매할 수 있는 거죠 엔진 대우 브레이크는 지들이 만들겠죠 외관튜닝비가 어느정도 투자가 되었는데 엔진 덜 떨어 진다고 버리겠어요 차값보다 엔진 값이 싼데 인건비포함해도 인건비가 더 오르기전에 단종 자동차라인을 군부대 정비병 개껌으로.. 타이어는 한국타이어로 작업할 수 있도록.... 그럼 어지간한 사원들 해외아푸다 서비스 센터로 보내 버리는 겁니다. 싸그리다 개발 겁나 못하면서 붙어있는 인재들 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