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의 작가님이 나오시니 눈도 정화 되고 좋았지만 모카의 가벼운 농담과 점잖은 느낌 전문적인 리뷰를 좋아했었어서 그런지 지금은 자동차 리뷰나 단체 리뷰시에 카메라 포커스나 설명의 깊이등이 작가님 위주로 돌아가는 것 같기도 하고 설명부분때 집중이 안될때가 있네요. 카잇슈 채널의 예능적인 느낌이나 비피디 채널의 깊이감 같아서. 모카의 김한용 기자님의 장점이 많이 살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얼마전 작가님의 벤츠 콘셉트카 진행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작가님의 밝고 높은 텐션과 여성분 특유의 치트키는 한때 캐미가 좋았던 오토기어와 양피디의 조합이 떠오릅니다. 김한용 기자님과 모카의 장점을 살릴수 있도록 작가님께서는 설명중에 좀 더 집중해 주시면 좋겠다는 약간의 바램과 김한용 기자님께서는 주변에서 어렵게 듣더라도 흔들리지 마시고 깊이있고 전문석인 설명들을 많이 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듭니다. 요즘 계속 잘되가는 모카 때문인지 막내작가의 텐션 때문인지 아빠 미소의 한용형님을 보면 기분은 좋네요. 올해 더욱 더 흥할수 있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일주일전 아우디 인증중고차로 구매했습니다! A6 TDI Pre 로 구입했는데 신차가격 7천짜리2020/6월식 4900키로 4900만원에 구입했습니다. 지금 할인 받아도 6천 초반하는 차량인데 반년 정도 까먹은걸로 천만원 더 싸게 구매하니 개꿀이네요. 컨디션 그냥 완전 신차에요. 몇가지 단점은 리스로 운용되던 차량이라 이 사람 저 사람이 몰고다녔단점(차안에서 담배핌, 재떨이에서 미처 못치운 담배꽁초 발견), 생활스트레치 있다는점 빼곤 다 좋습니다.
리스차 설명에서 리스차가 취등록세가 없다? , 면제다? 아닙니다. 리스차 월 납입금에 다 포함이 되어 있고요. 오히려 리스차를 구매 후 나중에 명의이전시 취등록세가 또 들어가서 2중으로 들어갑니다. 리스차가 이점도 있지만 취등록세를 몇몇 딜러들은 면제다, 안 낸다고 설명하는 딜러들이 있어서 참고하시라고 댓글 남깁니다.
제조사 인증 중고차와 N카인증이나 M리츠중고차보험의 차이점. 제조사 인증 중고차 : 신차와 마찬가지로 공식센터에서 보증. N카,M리츠 : 엔진,미션, 주요골격조작에 대해 보증. 해준다고는 하나 다음과 같은경우에는 해당없음. 주행중 경고등과같은걸로 확인이 가능해야하며 성능기록부상 내용에 명시되어있으면 보증불가. 엔진 미션 관련 경고등이 들어왔어도 보장내용에 없는 부분이면 보증 불가. 사실상 주행중 차가 멈추고 엔진또는 미션이 사망해야 수리가능. 사실상 차를 아에모르는 누가봐도 이건 정상적인 상태가 아닌것같은데? 라는 상태여도 경고등이 없어서 스캔이 안되면 수리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