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영 감독이 윤여정을 엄청 아꼈다고 함. 자기 말을 유일하게 알아듣는 배우라고..여정쌤 미국갔을때도 한국 한번 오라고 편지썼다고 해요. 여정쌤도 무려 50년전인데도 김기영 감독이 배우들 존중해주는 것과, 작업 과정에서 배우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는거에 놀랐대요. 여정쌤이 왜 저렇게 끈질기게 하는지 그때는 이해가 안갔는데 지금은 엄청 감사하대요. 단순히 자기를 데뷔시켜준 감독 정도가 아니라 은사님 같을듯..
봉준호에 이어 윤여정까지 그들 덕분에 한국인의 영화 연출력과 연기력도 인정받았을 뿐더러 세계인을 홀린 멋진 수상소감으로 인해 한국인이 유머러스하며 품격있으며 배려심도 있고 겸손한 지성인이라는 이미지까지 만들어줬다. 그게 더 큰 수확이다.그들은 그래서 엘리트 외교관 1000명보다 더 많은 일을 해냈다.
@B A 전 문재인 대통령을 너무나 사랑하는 지지자입니다.코로나19 팬데믹속에서도 선방한 우리나라 경제는 세계10위가 되었고 K-방역은 세계의 표준이 되었습니다.그리고 이웃인 일본이 충분한 백신을 가져오지못해 쩔쩔 매면서 코로나19 백신접종 속도가 너무나 느려진 와중에 우리나라는 이번에 화이자 백신 2천만명분까지 추가 계약을 하여 전 국민이 2번은 맞을 수 있는 백신 물량도 확보할 정도로 역량이 뛰어난게 문재인 정부입니다. 문재인정부는 윤여정 봉준호처럼 국격을 제대로 올리며 열일하고 있으니 다음부터는 정부에 대한 근거없는 비난일랑 하지 마십시오.
말하는데 진짜 확집중된다... 4분이 스피치하는데 어떻게보면 긴 시간일수도 있는데 말하는 순간부터 끝날때까지 말이 앞뒤가 막 뒤죽박죽인 느낌이 없음. 고마운 사람들 언급도하고, 다른 수상후보들도 배려하고, 진심,위트 다 담았네. 듣는 사람들이 집중하게 만드는 그런 수상소감인듯.. 너무 멋있어ㅜㅜㅜㅜㅜ
경쟁에 찌든 사회에 경종을 울리는 부드럽지만 날카로운 수상소감이네요. 윤여정 선생님이 걸어온 그 거친 길 위에서 당신이 삼켰을 눈물이 얼마나 많았을까요. 적잖이 해탈해선 감히 입 밖으로 낼 수조차 없는 내공의 이야기들입니다. 저도 그 말씀을 새겨 제 위치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그럼 선생님 말대로 조금의 운이 더 따를지도 모르지요 ^^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윤여정 선생님 연기는 두 말하면 입아프고 재치있고 좋은데 가장 좋은 건 전에 윤식당보면서 느낀건데 사람이 참 강단있으시고 깡이 있다는 걸 느꼈음...깡이라는 게 저런거구나....싶었음 난 윤여정 선생님 이런 점이 참 좋음 그러니 저런 해외 공식석상에서도 유머러스하게 소감을 잘 풀어가신거고...나라면 굳어서 아무말도 못했을듯..애초에 불려갈일도 없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작은체구에서 나오는 솔직함과 당당함이 참 진솔해보여서 좋습니다, 오랫동안 꾸준히 한 결과가 너무나 근사한 결실을 맺게 되어서 참 멋있고 영광스러워 보입니다, 윤여정 배우처럼 솔직하고 담백하게 늙어가는 진솔하고 성실한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윤여정선생님 너무 멋있습니다^^ 특히 브래드피트 만난것도너무 부럽고 근사하세요♡♡
계춘할망때 저도 제주도에서 같이 출연해서 열연을 펼침. 단역 의사로 출연함...~~^^ 그때 제주대학병원에서 촬영했는데, 윤여정님이 감기가 걸려 제주대학병원에서 진짜 의사에게 진료받음...~~^^ 고생 많이 했었죠... 제주 기후에 적응이 잘 안돼서....ㅎ 축하드립니다 ~~^^♡♡
참 사랑스러우시다, 그냥 일상의 어느 한순간 잠시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기위해 평소와는 조금 다른 정도의 보상을 받으러 미국에 잠시 왔다 가는 특별할것 없는 전업 여배우 그냥 그정도 라는 본인의 생각. 참 소탈하면서도 위트있는 그녀의 소감이 얼마나 그녀가 일상을 사랑하며 열정과 유머를 잃지않고 순간을 즐기며 집중하며 살아온 삶인지 그런 그녀의 소감과 인간 윤여정이 참 사랑스럽다는 생각이 든다.
정말, 이렇게 보기 편하게 편집&자막 넣어주신거 감사합니다!&^^ 아시죠? 막상 저 생중계는 우리 나라에선 tv조선이 독점생중계 했었어서, 동시통역 자막이 오른쪽에 올라갔지만, 그 시간차가 있었구요, 우리 나라 방송국에선 동시통역사&MC랑 영화평론가 두 분 화면으로 바로 넘겨버려서, 저렇게 브래드피트가 에스코트해서 함께 퇴장하고, 간단한 대화 나누는 장면도 볼 수 없었어요. 독점 생중계는 저작권이 걸렸단 이유로, TV로만 볼 수 있었지, OTT서비스(티빙이나 웨이브 등)로는 생중계도 못봤습니다. 물론 시간 지나서, 이런데서도 방송 서비스는 추후에 해줬지만요;;;; 👉🏻가장 정확하고 깔끔한 영상이라 너무 좋아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