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 원나라와 청나라가 그런연유 때문에 한국여자들 그렇게 데려갔나보네요. (원나라와 청나라는 이상하게 중국한족은 그렇게 차별했죠.궁에도 못들어오게 함..청후기 빼고) 그리고 위안스카이도 조선인 아내를 들이고 나서 중국에서 스스로 황제에 오르려 했죠..한국이 신라의 후예라서 그런듯. 좋은거 배우고 갑니다. 그러나 이제 정역팔괘시대에는 천자 황제 그런건 없습니다. 새로운 정치철학으로 나아가야 하는데 지금 유럽이나 중국 하는 꼬라지 보니 한국이 세계무대에서 더 큰일을 할 날이 올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개지랄하지말고 끝까지 들어보고 말하라구. 문자란 가림토 문자만해도 규칙적이고 많이정이되어있다. 그리고 모음과자음이 완벽하게구성되어있다. 그래서 이문자는 가림토 보다도 훨씬 오래된문자이다. 제발좀 아는채하지말라. 가르쳐주면 가르쳐주는대로 배워라. 히브리어도 처음에는 모음이라는 것이 없었다. 문자발달로보면 이 글자들은 대홍수이전의글자가 분명하다. 자기의견을 쓰기전에 먼저 고려한글 과 고대우리말연구책을 다읽고나서 자기의의견을 말하는것이 기본아닌가?
전에는 탄소측적이니 토륨측정이니 하면 와우 내영역이 아니다하고그냥 맡겨만 놨는데 동위원소 개념이고 양자가 두개씩 빠져 나가면서 방사선을 뿜어내는 쉽게 말해 돌멩이의 풍화시간정도로 이해하면 되는 거라 보입니다. 역사 유적 유물 관련해서는 지질학과 광물학 그리고 양자물리학 분야가 필요할것 같고 저도 유튜브만 가끔보면서 중학교 수준의 개념을 잡았는데... 다들 돈이 안되니까 공부를 안하고 있을뿐이지만 취미과학분야로 볼때는 교양과목수준이라고 보입니다.. 연구하실때 참고하시면 숨통이 트이지 않을까 해서요.. 박문호님의 연구분야영상참고하시면 한달정도면 개념잡을수 있는 분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