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가 색다른 색으로 염색하는걸 좋아해서 먹는간 새로운 색으로 염색하고있어요! 🤗 그녀한테 얘기해줬더니 좋아하네요. :) 토론토 원래는 겨울마다 너무 추운데 이번해 겨울은 따뜻해서 가장 두꺼운 자켓은 안꺼내도 됐어요. 하지만 그러함에도 밴쿠버의 마일드함과는 비교가 안되죠. 하하. 벤쿠버에 계신가요? 이년전에 그녀랑 여행가서 잊지못할 등산을 많이 한 기억이 있어요. 🗻
@@IBandHER 으 보기만해도 제 엉덩이가 춥더라구요! 그때 생각만하면 한국이랑 맡먹는것 같아요! 검정색 머리카락을 가진 저는 여자친구 Her님 머리카락이고 싶어요! 현재 벤쿠버에서 거주중이예요. 벤쿠버가 등산 좋아하시면 엄청 많은 곳들을 갈수있어서 좋아요 다만 비가 많이 내린다는 점을 꼽을수있겠어요. 아직 저도 다는 못 가봤어요! 나중에는 토론토 맛집 영상도 올려주세요! 맛있는 디저트 카페나 ㅎㅎ 온타리오를 자주는 아니지만 여름 가을때 주로 가는 편이라서 토로토에 있는 친구를 만나러도 가거든요! 겨울엔 다시는 안갈겁니다!
@@우리엄마-k5k 한국 겨울이 가물하긴 하지만 전 갠적으로 눅눅해서 더 뼈깊게 파고드는 한국 겨울을 안좋아했던 기억이... 여기는 그나마 눈 내리면 예쁘고 드라이해서 뼈까지는 안파고들어요 😆 저희도 밴쿠버 수박 겉핥기 식으로 돌아보아서 꼭 다시 가고싶어요.. 맛집 영상 한번 곧 계획해서 도전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