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영상도 감사합니다🙏🏻 헬스와 다른 운동 병행에 대한 것도 궁금합니다 정보가 많이 없어서 어렵네요 ㅠㅠ! 현재 헬스 후 수영을 하고 있는데, 헬스를 무산소만 해도 되는건지 런닝도 좀 뛰고 수영을 가는 게 좋은지.. ^_ ㅠㅠ 어렵더라구요! 그 외 필라테스, 등 다른 운동과 병행했을 때 어떤 식의 효과가 있고 같이 하는 것보다 아침 저녁 나눠서하는 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운동 지식 관련 채널은 핏블리만 구독해서 잘 보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165/49.9키로에 골격근량 16.9키로, 체지방량 17.2키로, 체치방률 34.4인 완전 심각한 마른비만이었는데 3~4개월 후인 지금은 몸무게는 늘어서 51.1이지만 골격근량 20.1키로, 체지방량 14.8키로, 체지방률 29.1 됐어요ㅠㅠ 처음에는 시티드 레그프레스 10키로도 힘들었는데 지금은 40키로로 늘었고 앉았다가 손 안 짚고 일어설 수 있어요ㅠㅠ 도움 많이 됐어요
싸이클도 러닝과 똑같은걸로 알고 있어요. 저도 50대로 무릎이 좋지 않아서 식단조절과 함께 유산소운동 러닝 속도 5로 빨리 걷기 1시간 30분씩 하니 10kg이 2달만에 빠졌어요. 식단조절이 젤 도움이 컸던것 같아요. 탄수화물 확 줄이고 꼭 단백질을 많이 먹었어요. 셀렉스도 잘 챙겨 먹구요. 이렇게 1년 유지하고 있는데 확실하게 무릎통증이 줄었어요. 현재는 5kg 더 빼기위해 이번에는 근력운동을 40분씩 하니 하체힘이 좋아져서 러닝할때 확실하게 무릎통증이 줄었구요. 역시 체중이 줄어서 몸은 가벼워지니 운동도 잘 됩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항상 시청 하는 팬입니다.다름아닌.현재 개녕기증상 있는 반백살 넘은 중년여성입니다. 유트브를 보고 헬장에가서 따라서도 해보고 하는데요. 갱년기 때문인지 복부지방 너무 안빠지고 .조금 무리하면 무릎이 아프고 .허리도 뻑뻑하고. (척추증만증 있어요)생각만큼 많이 못해서 속상만하고 . 몸이 점점 살이져 우울증 온것같아요. 중년여성에대한 운동법이나 방법도 추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제가 저질체력 전형적인 운동 1도 안한 멸돼에 운동부족인데 최근에 운동 시작해서 거의 일년이 넘어가는데 여전히 폐활량이 저질이라 24분 쉬지않고 키로당 8.37 페이스로 뛰니까 평균심박 188회에 최대 205까지도 올라가는데 그럼 무산소 운동인가요...? 무식한 질문이라면 죄송합니다 근데 진짜 운동 1도 해본적 없는 근력16따리입니다... 한평생 운동 1도 안하다가 뒤늦게 시작하고 무에서 유를 창조하려니 근력 붙는 속도가 너무너무너무 느리고 괴롭습니다...ㅠㅠㅠㅠㅠ
헬린이인데 무산소+유산소 병행하면 좋다고 막연하게만 알고 있었는데요 웨이트 끝나고 런닝머신 뛸 때 너무 힘드니까 "이게 맞나... 괜한거 하는거 아닌가.." 이런 생각 많이 했거든요 이렇게 자료까지 첨부해고 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믿고 끝까지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허리디스크는 절대로 무리해서 운동하시면 안됩니다.. 일단 식단하고 걷는 거로 체중 감량 하세요ㅠㅠ 고도비만이시면 세 끼 건강하게 생채소 곁들여서 양 맞춰 드시고 하루 삼십분만 걸으셔도 살 쫙쫙 빠질거에요… 저어어얼대 다른 운동 하지마세요 디스크 더 터집니다……….. 스트레칭도 조심해서 하셔야해요.. 제가 그러다가 디스크 하나 더 터졌거든요^^……
헬스 시작한지는 2년 가까이 됬지만 제대로된 루틴을 실행한건 5개월 정도 되었어요. 저는 체중 감량이 우선 목적이라서 상체 유산소 하체 유산소 루틴으로 일요일만 빼고 매일 운동하고 있는데요 유산소 하는 날에는 자전거 30분 런닝 머신 30분 복근 30분 하고요 근력운동할때는 런닝머신 15분 자전거 15분 웨이트 1시간 30분 복근 20분 정도로 하루에 1시간30에서 2시간30분 운동을 해요. 식단도 백미 대신 100퍼센트 현미밥 먹고요 아침은 양배추랑 사과 닭가슴살 먹고 점심은 바나나 저녁은 일반식 먹어요. pt가 아닌 유튜브 보고 독학 헬스중인데 살이 안빠지는 이유가 뭘까요?
코로나 확진나고 입맛도 없고 장염걸려 설사 때문에 일주일 만에 4키로 정도가 빠졌습니다. 태력이 급격히 떨어졌는데 이런 경우 어떻게 체력을 끌어올려야 할까요? 근육운동해도 괜찮을까요? 유산소를 천천히 해야할까요? 그리고 살이 빠진 김에 유지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