Тёмный

유진 피터슨 목사의 마지막 말[전문 수록]: 그가 이 땅의 그리스도인들에게 남긴 것 

기록문화연구소
Подписаться 124 тыс.
Просмотров 553 тыс.
50% 1

**기록문화연구소 후원**
IBK기업은행(기록문화연구소) 621-036310-04-018
가능하면 미디어 선교차원으로 매달 정기후원 부탁드립니다. 하나님의 마음으로 이 시대를 깨우는 좋은 영상 올리겠습니다.
---------------------------------------------------------------------------------------------------------------------------------------------------------------
‘목회자의 목회자’로 불리며 이 땅의 수많은 그리스도인들에게 책을 통해서 예수 그리스도의 진리를 전한 유진 피터슨 목사는 2018년 10월 22일, 85세를 일기로 이 땅을 떠났습니다. 당시 그의 부음 소식을 접하면서 2006년 9월 미국 몬태나주의 자택에서 만났던 피터슨 목사가 했던 말과 그때의 분위기가 떠올랐습니다. 그는 주님에게 삶을 거는 것이야말로 인생에서 가장 멋지고 중요한 일이라고 했습니다.
당시 저는 지구촌교회 원로 이동원 목사 등과 함께 몬태나에 있는 ‘피터슨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몬태나 호숫가의 통나무로 만들어진 그 집은 피터슨 목사의 아버지가 지은 집이었습니다. 거기에서 우리는 잰 사모가 만든 쿠키와 차를 맛보며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는 자신을 “피터슨 목사”가 아니라 “유진”이라고 불러 달라했습니다. 겸손하고 친밀한 분이었습니다. 수많은 영성 관련 책을 저술한 그가 강조한 단어는 심플(Simple·단순함)이었습니다. 분주함이라는 이 시대의 대적(大敵)을 의도적으로 피하면서 단순한 삶,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께 집중하는 삶을 사는 것이 이 세속의 땅에서 삶을 영위하고 있는 인간의 가장 중요한 목표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오늘을 사는 크리스천들은 삶을 단순화해야 합니다. 흔히 ‘성공하기 위해서 많은 일을 하고 많은 책을 읽으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나는 거꾸로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책을 지금보다 적게 읽으십시오. 더 적은 일을 하십시오. 기억하십시오. 세상은 당신을 더 이상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세상이 필요한 것은 하나님입니다. 여러분 역시 더 많은 친구들을 원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에게는 하나님이 더욱 필요합니다. 크리스천의 삶은 우리가 하나님을 위해 행한 많은 일들로 이뤄지는 것이 아닙니다. 신자의 삶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행하신 일들로 채워집니다.”
그는 크리스천들은 이제 하나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그만두고 하나님과 개인적으로 만나 친밀하게 교제하며 사귀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피터슨 목사는 하나님의 임재 경험이 없는 신앙과 그 같은 그릇된 신앙에 기초한 상업주의적 기독교에 대한 위험성에 대해 여러 차례 지적했습니다. 영성이란 단어가 한국에도 널리 퍼져 있다는 저의 말에 피터슨 목사는 “최근 들어 영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은 우리의 영적 상태가 병들어 있음을 보여주는 증거”라면서 병의 원인은 바로 우리의 문화가 세속주의에 함몰돼 버렸기 때문이라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영성을 ‘우리가 자신의 영혼, 즉 자기 정체성의 핵심을 이루는 눈에 보이지 않는 내면에 쏟는 관심’이라고 정의했습니다. 침묵과 고독, 진지함 속에서 영혼의 모든 문제를 다루는 것이 영성이라는 것이죠. 피터슨 목사는 “진정한 기독교 영성은 사람들이 자신에 대한 관심을 떨쳐버리고 자기가 아닌 다른 존재, 즉 예수님께 그 관심의 초점을 맞추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영성은 살아계신 하나님을 향한 깨어있는 관심이며 공동체 속에서 우리가 하나님을 향해 드리는 신실한 반응”이라면서 “예수님만이 우리에게 영성을 위한 참된 내용을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피터슨 목사는 이제 모든 크리스천들이 새로운 믿음의 출발선상에 서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그동안 보이는 것에 의지하며 살았던 크리스천들이 믿음으로 살아가기를 결단해야 한다고 역설했습니다.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지 못하는 것들의 증거”라는 히브리서 11장 1절 말씀을 인용하면서 믿음의 삶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크리스천들이 아무리 영성을 추구한다 해도 출발선상으로 돌아가 하나님과 깊이 사귀며 그분의 말씀으로 시작하지 않는다면 하나님과 전혀 상관없는 영성을 실천하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대로 살 수 있습니까”라는 질문에 피터슨 목사는 마가복음 8장 34절 말씀을 대답으로 주었습니다.
“아무든지 나를 따라 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좇을 것이니라”
그는 크리스천들이 영성적인 삶을 살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훈련을 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이 말씀하시는 것을 들어야 합니다. 귀를 기울여 말씀을 듣는 것이 바로 영성입니다. 진정한 기독교 영성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부르시고, 치료하시고, 용서하신다는 것을 들음으로써 시작됩니다.”
피터슨 목사는 특히 이 시대 크리스천들이 추구해야 할 덕목은 거룩함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비록 세속주의가 문화를 정복하고 있지만 여전히 이 땅은 거룩한 곳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여전히 구원과 창조 속에서 임재하기 때문에 우리가 거하고 있는 곳이 아무리 부조리해 보일지라도 거룩하다는 것이죠.
그는 하나님의 말씀은 능력이 있어 반드시 어떤 일들이 생겨나게 한다고 말했습니다. 말씀을 들을 때 피조물인 우리가 취할 자세는 순종이라는 사실도 지적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의지해야 합니다. 그분은 우리 속에 무언가가 일어나게 하십니다. 생각해 보세요. 성경에 나오는 모든 주요 동사의 형태는 명령형이지 않습니까. 가라, 믿으라, 빛이 있으라 등이지요. 명령형이 의도하는 결과는 순종입니다. 우리는 그의 명령에 순종함으로써 하나님과 보다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자신을 정육점 주인의 아들이라고 소개하면서 피터슨 목사는 진정한 영성은 목회자로서 사역할 때 뿐만 아니라 돼지고기를 자르면서도 가질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문제는 하나님과의 만남이 포인트라는 것입니다. 매일,매순간 새로운 출발선상에서 하나님과 만난다면 누구나 진정한 영성가라는 것이 그의 지론이었습니다.
피터슨 목사는 리젠트신학교 교수로서, 목회자로서, 베스트셀러 작가로서 다양한 삶을 살아왔지만 자신에게는 목회가 가장 중요하다고 언급했습니다. 교수직을 떠나 목회를 처음 시작했을 때 피터슨 목사는 자신이 축구팀 감독과 같은 느낌을 가졌다고 합니다. 교수가 라커룸 안에서 코치를 하는 데 비해 목사는 실제로 경기장에 나가 공을 차고 태클을 당한다면서 성도들과 울고 웃으며 함께 뛰었던 목양의 삶이 인생에서 가장 귀한 것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예수 그리스도가 없는 삶은 무의미하다고 강조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예수님과 함께 예루살렘과 십자가와 부활로 나아갑니다. 그분은 우리의 전부입니다. 그분에게 인생을 거는 것, 얼마나 멋진 일입니까.”
임종 순간에 피터슨 목사는 “함께 가자(Let’s go)”라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그의 마지막 말을 통해 2006년에 “우리는 이제 모두 새로운 믿음의 출발 선상에 서 있다”고 했던 피터슨 목사의 얼굴이 떠올랐습니다. 온화한 모습이었습니다. 그는 죽음이라는 마지막 사명의 자리를 통해서 이 땅의 사람들에게 “이제 함께 새로운 믿음의 세계로 가자”, “렛스 고!”라고 말한 것 같습니다.
그렇습니다.
이제 함께 갑시다!
새로운 출발을 합시다!
#유진피터스 #유진피터슨목사 #다윗,현실에 뿌리박은영성 #메세지성경 #부활을살라 #이길을걸으라 #이어령 #기록문화연구소

Кино

Опубликовано:

 

9 май 2020

Поделиться:

Ссылка:

Скачать:

Готовим ссылку...

Добавить в:

Мой плейлист
Посмотреть позже
Комментарии : 277   
@wisdom153
@wisdom153 Год назад
정육점집 아들 유진님... 영성은 고기르 썰면서도 가능하다는 메시지에 생활 속에서 주님께 순종하며 사는 삶에 대한 사모함이 생기네요. 저는 방앗간집 딸 은혜입니다. 그동안 많은 거창한 무언가를 이름앞에 달고자 했던 자신을 회개합니다.
@gracesong7825
@gracesong7825 4 года назад
삶을 단순화해야 한다...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현대사회는 너무 바쁘고 복잡하고... 사람들은 심심한 것을 견디지 못해서 끊임없이 뭔가 일을 벌이지만.... 그 속은 공허합니다. 말씀과 기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삶을 단순화하는게 크리스찬으로서의 삶을 거룩하게 유지하는데 중요한 핵심입니다.
@user-dg8lr2vu5x
@user-dg8lr2vu5x 4 года назад
예수님께 인생을 거는 것 얼마나 멋진 일인가? 아멘 아멘 Let's go.
@Seongmin2Lee-hb2tq
@Seongmin2Lee-hb2tq 3 месяца назад
눈물이 엄청 나요 ㅠㅠ 예수님이 생각이 나요.. 바다 같이 넒은 마음 품으신 듯한 표정과 그 안에 담긴 단단함도 느껴져요,, 감사합니다. 성도들과 함께 울고 웃으며 예수님이 우리의 전부라는 것을 되새기고 감사하며 새로운 믿음의 세계로 나아갈게요 레츠고!!!!!!!!!!!
@ru4kim765
@ru4kim765 4 года назад
맞아요. 우리가 착각하고 있는 것은 우리가 하나님을 위해 많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인데, 실상은 반대입니다. 진짜 중요한 것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많은 일을 해주시고 계시다는 것. 하나님께 우리가 많은 일을 한다한들 그게 뭔 도움이 되겠습니까? 모든 것을 하나님께로 심플하게 집중해야 한다는 것... 동감합니다
@user-nj9ns2dc3l
@user-nj9ns2dc3l 4 года назад
‘SIMPLE’ 오늘 내 영혼의 울림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aletterfromGOD
@aletterfromGOD 3 месяца назад
하나님의 마음으로 이 시대를 깨우는 영상~ 공감합니다.
@user-yf1qz2wr4k
@user-yf1qz2wr4k 4 года назад
아멘! 저의 삶이 예수그리스도께만 집중하게 해 주옵소서!
@user-fm3kf3mk2b
@user-fm3kf3mk2b 4 года назад
단순함 거룩함 순종... 하나님과 살아있는 사랑의 관계를 누리고 있을 때 나타나는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 같습니다
@user-sk9fj8dx6z
@user-sk9fj8dx6z 4 года назад
아멘입니다 ~믿음으로 거룩함으로 순종하는 승리의삶을 살아가는것이 주님의뜻입니다
@sara-nv4vy
@sara-nv4vy 9 месяцев назад
심플라이프ᆢ단순한삶 명심할께요
@user-nk2qv1qv2q
@user-nk2qv1qv2q 4 года назад
몆번을 다시들었습니다!!! 또들어도 은혜가됩니다!!! 자극이됩니다!
@user-xi4ku2qy6q
@user-xi4ku2qy6q 6 месяцев назад
목회자의 목회자로 불리는 피터슨목사님의 마지막 말씀을 공유해 주셔서 잘 듣고 갑니다
@user-yt8qe4jo2q
@user-yt8qe4jo2q 4 года назад
감사합니다 주님의은혜로~사랑하게하소서 오직주님만의길입니다~~~♡♡♡
@goodchoice5546
@goodchoice5546 4 года назад
예수님 닮은 삶~'단순함, 거룩함, 순종'으로 Let's go!
@user-wt9os1eb9b
@user-wt9os1eb9b 4 года назад
아 ㆍ내가 요즘 세속적인 삶에 아직도 지나치게 욕심을 내다보니 많이 힘들었음을 깨달았습니다 ᆞ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다시 하나님과 교제한다는 마음으로 살아야 할것 같습니다 ㆍ성경을 읽으면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매일 매순간 하나님을 만나는 그런 영적인 삶 .하나님 감사합니다
@user-qp3iw3kh7u
@user-qp3iw3kh7u 4 года назад
기독교 는 한마디로 예수님이지요 처음과 끝이 예수님이고 그분이전부예요 그분을 부르면 언제나 오시고 순종하면 천국을 지금 주십니다 나를부인하고 내생각을 죽이고 하나님의 생각 하나님의 마음으로 살때 행복하고 주님과 하나되는 너무나좋은삶 기독교는 종교가아니고 인격끼리 만나고 친밀감을 주님과 나누는 주님을 사랑하는 영원한 생명! 나는 유진목사님으로 메시지 성경을 선물받고 하나님말씀을 읖조리어 말씀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user-zm5bv8wx8x
@user-zm5bv8wx8x 4 года назад
아멘~* 임재안에서 사는삶~* 순수하고 단순하게 주님만을 바라보는삶 임을 생각하며 예수그리스도를 누립니다.
@user-es9ez7cd4r
@user-es9ez7cd4r 4 года назад
너무 귀한 말씀들 듣다가 ...밥먹다가 받아적었습니다. 귀한 영상들로 은혜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user-pr8mb9xn9f
@user-pr8mb9xn9f 4 года назад
설거지를 하면서도 주님과 함께^^ Let's go
@d0s25
@d0s25 4 года назад
*맑은장국 Brother Lawrence 👍
@user-jt7so9ty4s
@user-jt7so9ty4s 3 года назад
설거지 식탁 밑 닦을 때 가장 주님의 임재가 느껴지지요.
@user-fp1cg6be5b
@user-fp1cg6be5b 4 месяца назад
100% 아멘입니다 감사합니다
@user-ks5kq6ur8f
@user-ks5kq6ur8f 4 года назад
마음이 순수한자는 복이 있습니다
@suakim8268
@suakim8268 4 года назад
명령형이 의도하는 결과는 '순종'!!!!!!!!! 아멘 그냥 저는 주님의 말이라면 묻고따지지않고 순종하겠나이다. 죽으라하면 죽으리이다.
@user-vj6hi5ev6g
@user-vj6hi5ev6g 4 года назад
유진 피터슨 목사님처럼 나를 더 단순함 가운데로 나아가기를 소원합니다. 예수님과 더 밀접한 관계를 맺으며 주님과 동해하기를 소망합니다. 막 8장 34절 말씀 자기를 부인하고 나를 따를것을 말씀하심. 순종. 거룩함. 함께가자.~
@user-hz1gs9bd8t
@user-hz1gs9bd8t 4 года назад
아멘~♡ 단순함.... 믿음의삶.... 말씀훈련....
@jonathanjeon3742
@jonathanjeon3742 4 года назад
더 중요한 일을 위해 목사를 사임하였습니다 목회를 하지 않기 때문에 목사라고 불려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우리 문화에 붙잡혀 사람이름 뒤에 수식어를 붙이길 좋아합니다 그것때문에 한국교회가 망하고 있습니다 부와 명예와 권력을 교회 안으로 연결하려는 세속주의 때문입니다 유진 피터슨은 많은 서양의 목회자들은 타이틀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제가 속한 단체에는 누가 목사이고 누가 평신도인지를 알려고 하지 않습니다 모두의 관심은 어떻게 하면 함께 하나님의 나라를 잘 세울까입니다
@user-ev7lc6mc5m
@user-ev7lc6mc5m 4 года назад
목사안수식에 참가했다가 몇시간을 싸우고있는 목사들을 보면서 회의감과 부끄러움에 그자리를 떠나고 싶었습니다... 제발 교회의 힘을 내려놓고 가장 낮은곳에서 섬김의 모습으로 돌아가시길 부탁드립니다. 주님이 아파하십니다..
@user-wu6tg9sq8f
@user-wu6tg9sq8f 4 года назад
이멘아멘 함께 예수님께 갑시다
@user-kt3vs8dh4e
@user-kt3vs8dh4e 4 года назад
너무 감사합니다 내게 함께 하셔서 내가 하나님께 온전히 집중하는 삶을 살아야 겠습니다
@user-pc2os7pl9z
@user-pc2os7pl9z 4 года назад
단순함~~ 예수님과함께 Simple life. 집중. 아멘~~
@user-nt6gk6zs1t
@user-nt6gk6zs1t 4 года назад
아멘♥ 심플ㆍ거룩ㆍ순종 많은 동사는 순종을 요구한다 함께 가자!
@yjjj3yjjj336
@yjjj3yjjj336 3 года назад
5:10 세속적으로 물들어있지만 이땅은 여전히 거룩한 곳입니다. 아멘
@JBibleStudy
@JBibleStudy 4 года назад
유진 목사님 감사했습니다. 정말 애쓰셨습니다.
@user-bj8kf9pg8n
@user-bj8kf9pg8n 4 года назад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믿음.소망.사랑... Gral.lavalle 에살고있는 사랑하는 제아이들 Matias. Ivonne covid-19 에 걸리지 않게 해주세요. 늘건강하게해주세요...
@user-sk5mm4od7d
@user-sk5mm4od7d 3 года назад
모든걸 내려놓자라는 마음이 들고 이영상을 보게되었어요 주님이 제일 최고의 방법으로 해주시겠죠 주님안에서 그저 순종하고싶습니다
@joohyun2776
@joohyun2776 4 года назад
맞습니다 예수님이라는 그 이름이 얼마나 고기하고 감사한지요 너무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AGRlove1_oneseedKW
@AGRlove1_oneseedKW 4 года назад
고기(=고귀)^~^♡ 감사합니다.
@user-de7pt7ym6d
@user-de7pt7ym6d 4 года назад
야채 플러스
@user-te6gg2rl9x
@user-te6gg2rl9x 4 года назад
Let's go 우리는 모두 새로운 출발 선상에 있다! 함께 가자! 아멘 아멘 아멘
@user-pc2os7pl9z
@user-pc2os7pl9z 4 года назад
영성 이란게 이런거군요. 무한감사드립니다.
@user-fc6zl6di6o
@user-fc6zl6di6o 4 года назад
저에게 너무 필요한 말씀이네요. 감사합니다
@user-qm2dq8tv1z
@user-qm2dq8tv1z 4 года назад
단순한 삶과 듣는 만큼 순종, 실천하는 것이 중요 하다는 것을 깊이 새겨봅니다
@user-qm2dq8tv1z
@user-qm2dq8tv1z Год назад
@준이맘 먼저 국가에서 법으로 부여해 준 권리. 행정복지센터에서 사회복지서비스를 받으세요.
@seunghwanjeong7776
@seunghwanjeong7776 4 года назад
코로나 정국 속에 문제 해결의 열쇠,필요한 것은 하나님입니다 진정한 영성, 거룩함이 있는 한국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d6179
@d6179 4 года назад
감동적인 영상을 마련해 주셔서, 많은 은혜받았읍니다. 진정한 신앙인로써의 삶을 보여주신 유진 목사님 처럼 살아갈수있기를, 우리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user-ht3bq2um5z
@user-ht3bq2um5z 4 года назад
자막에 마가복음 말씀에서 ~ 쫓으라가 아니라 좇으라 인 것 같습니다.
@user-qr8zf8ny1w
@user-qr8zf8ny1w 4 года назад
목사나 스님이나 점쟁이나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고 사는 직업 다른말로 사기꾼.
@user-cn7xo8zt7m
@user-cn7xo8zt7m 4 года назад
아멘
@user-jf7px6jk6i
@user-jf7px6jk6i Год назад
NIV와 우리말 성경 옆에 메시지 성경을 두고 읽습니다. 유진 피터슨이 오늘의 언어로 말해주는 하나님의 말씀을 읽을 때마다 마치 친절하고 박식하고 예수님을 사랑하는 한 분이 내 옆에서 알아듣기 쉽게 읽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참으로 큰 유익이고 은혜입니다.
@user-jw7ts1be8q
@user-jw7ts1be8q 3 года назад
은혜의 말씀 감사합니다 거룩함, 순종 , 함께(주님과)갑시다
@user-vc8su3ij9k
@user-vc8su3ij9k 23 дня назад
고통의 십자가를 묵상 합시다
@jajehrkw44
@jajehrkw44 3 года назад
My life must be simple..My life must be simple.. If you feel thirsty, It means that your life is not simple..
@YJ-iz6fz
@YJ-iz6fz 4 года назад
LET'S GO!
@godisgood0525
@godisgood0525 4 года назад
" 기억하십시오. 세상은 당신을 더 이상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세상이 필요한 것은 하나님입니다."...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때 인것 같구요!
@khaneYoon60730
@khaneYoon60730 4 года назад
그 나를 위하여 화목제물 되신 예수 그리스도, 하여 우리의 삶이 너무나도 소중하고 귀하지 않을까요? 세상은 우릴 버리고 팔요치 않아 하더라도 예수그리스도께서 하나님께로 우릴 인도키 위하여 십자가를 지셨다면 우린 이세상보다도 훨씬 귀한 존재입니다.
@user-gd8os6tn2f
@user-gd8os6tn2f 3 года назад
@@user-pn8km9ph5n 님!!! 똑바로 이해하십시오. 공산당과 동성애자를 몰아내자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주님의 사랑으로 품고 그리스도를 믿고 무엇이 죄인지 알도록 사랑과 전도의 대상입니다. 지금 나라에 대한 기독교인이 할 일은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막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유럽 여러나라들이 거저 차별금지법이라고 하니까 오케 좋은거네 하고 허락하는 바람에 그들에게 신앙의 자유가 없어진 것입니다. 우리나라 보십시오. 지금 차별금지법을 통과 시켜야 하는데 기독교인으로 인해 막혀있으니 코로나19라는 전염병의 미명하에 교회의 예배를 막고 10명이상 집회 금지라고 하고 다음은 차별금지법을 통과 시키겠죠. 기도하셔야합니다. 하나님의 방법으로 이나라 영적 이스라엘 대한민국의 존립에 관한 문제입니다.
@user-gd8os6tn2f
@user-gd8os6tn2f 3 года назад
@@user-pn8km9ph5n네 신앙의 자유 없어집니다. 왜 없어질지 고민해보세요. 해답을 얻지 못하실것 같지만.우리나라 말을 이해하지 못하는 당신 같은 사람과 무슨 대화가 되겠습니까? 우리나라 정치가 우리처럼 이런 말장난하는것과 같죠! 동성애와 동성애자랑 다르다는 걸 모르는 사람에게 이렇게 하는 제가 부끄럽습니다. 무슨 이해를 구할까요? 제 시간이 아깝네요.ㅎㅎ
@user-zg4ph1yk9c
@user-zg4ph1yk9c 3 года назад
이땅에 하나님의 나라와 의 곧 그리스도의 복음화가 이루어지는것 이것이 구원받은 성도와 교회의 사명이죠 끝까지 인내로 영혼을 사랑하며 비진리와 무신론과 유물론 거짖복음을 분쇄하고 파쇄해야죠 뱀처럼 지혜 비둘기처럼 순결 군사처럼 강인 신부처럼 우아하게!
@chanheelee8259
@chanheelee8259 3 года назад
저도 이말이 가슴에 와 닿았습니다. "세상은 당신이 없고 세상은 하나님이 필요한 거죠. " 세상 부 명예 다 내려놓고 자유하는 자가 참 하나님의 자녀인것 같네요. ㅎ
@johnathanha9340
@johnathanha9340 4 года назад
"은총이 가득한 이여 기뻐하여라."라는 천사의 말에 "저는 주님의 종 입니다. 주님께서 뜻하신 대로 저에게 이루어 주십시오." 라고 고백한 성모님의 모습을 통해 참된 믿음, 순종, 겸손, 단순함을 깨닫습니다. 단순하고 온전한 하느님을 향한 믿음을 가르치신 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아멘+
@user-el3xu5eh3g
@user-el3xu5eh3g 3 года назад
이 영상을 보게 해 주신 전지 전능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 돌립니다!
@seomingoo1
@seomingoo1 4 года назад
주님께 삶을 걸고 주님께 이끌려 살아갑시다.
@seomingoo1
@seomingoo1 4 года назад
@@user-wd4kx5wb5j 감사합니다
@todalabaxiexie248
@todalabaxiexie248 4 года назад
@@user-wd4kx5wb5j 많은 강의나 책이나 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믿음을 갖기위해서~말입니다~ (유진 목사님과 제 생각이 같거든요~) 즉!~남에게 권할 필요도 없습니다(우리는 설교나 강의를 권하는게~너무 일상화 되어 있어서 말입니다~) 우선은!~하나님께 성령을 받는 작업이 가장 신앙에 우선적입니다~ 성령이 오시면~(내주~임재) 성령께서 내 삶을 이끄시고 주장하시고 다스리십니다 그러니!~필요한게 있음~ 내 안에서 읽게도 하시고 듣보게도 하시는 거지요~ (그러다보면 영성이 자라구요~) 성령 받고나서는! 다른 무엇보다 성경에 집중 하시는게 좋구요 (성경의 말씀=하나님=예수님 =진리=길=생명) 그래야 심플하게 살아지고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요~ 순종이 되고요~ 예배자의 삶을 살게 되는것입니다~ (예수님께만 집중하고 예수님께 내 모든 삶을 걸수가 있는 겁니당) Let's go ~😁😁😁 오직!~주님께 영광을!~SDG
@user-oc8io3dc4s
@user-oc8io3dc4s 4 года назад
자기를 부인하고 나를 좇을 것이니라 십자가의 길
@user-om5xr4cx8u
@user-om5xr4cx8u 3 года назад
거룩하시도다 거룩하시도다 거룩하시도다ㆍ
@user-vo6dm1qh6u
@user-vo6dm1qh6u 4 года назад
단순함으로 예수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뜻을 따르기를 소망합니다.
@todalabaxiexie248
@todalabaxiexie248 4 года назад
한 성령 안에서 교통하심이 이런게 아닌가 합니다~ 유진 피터슨 목사님을 느낍니다 매우 가깝게요~ 제가 하고픈 말씀을 그대로 다 하셨네요~ 심플!👌👌👌👌👌👌👌👌👌 순종!👍👍👍👍👍👍👍👍👍 근데~심플과 순종의 삶은! 하나님의 말씀(음성)을 들어야 가능한건데요~ 먼저!~순종하는 삶을 살기 위해서는! 성령을 받아야 합니다~ 하나님께 조용히 나아가~ 성령을 구하시게 되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예배자로서 순종의 삶을 살 수가 있습니다) 너희 하늘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성령을 주시지 않겠느냐 ~하시니라(눅11:13) 주님께 영광 돌려드립니다~
@todalabaxiexie248
@todalabaxiexie248 4 года назад
제가 보기엔~ 하나님을 섬기는 분이 맞슴다 ~~~안그럼 그 심플과 순종을 알수가 없었을 겁니다 내가 아는것 보는것이 다가 아닙니다~ 신앙이란!~영적인 영역이고 (하나님도 영이시고 우리도 믿을때 성령이 오시고요~) 어떤 프레임을 가지고~양분하는 논리는 아니라고 보구요 울 한국교회 행태가 그러하던데 그타고 해서 특별히 하나님을 잘 섬기는것도 아니구요~ (나라가 어지럽고 어두운것 이상으로 교회는 더 엉망입니다) 하나님의 공의로운 판단이 항상 있구요~ 중요한건요! 누가 기냐아니냐가 중요한게 아니고!~(누가 잘하는게 있음 본받고 따라 해도 되고 아닌거는 안 따라가는 거지요~ 또!~이런 분별을 하기 위해 기도 성경말씀보기 하는거구요~) 하나님 앞에서 나 자신의 신앙을 잘하시면 되는겁니다 수고허십쇼!
@user-kz6zy3hj2n
@user-kz6zy3hj2n 4 года назад
아ㅡ멘 가장 고귀하신 분ㅡ예수님ㅡ
@user-lc8ug7ig3k
@user-lc8ug7ig3k 4 года назад
다윗 현실에 뿌리 박은 영성을 읽고 많은 은혜를 받았었고 답을 찾았었네요~~감사합니다^^
@mikyonghan5934
@mikyonghan5934 4 года назад
Let’s go ~~ 천사가 목사님 을 모시러 오신순간에 천사한테 하신말씀 아닐까 합니다. 그래~ 이제가자 ~~😇😇
@user-kh8cy3pg4l
@user-kh8cy3pg4l 3 года назад
그래 가자~~ 하나님과 친밀한대화속에서 오는 깊은 안정감과 미래에대한 살아있는 소망으로 오늘도~ 거룩함과 순종함으로 승리의 찬양을 드리기를 소원함니다!
@Likeajinju777
@Likeajinju777 4 года назад
아멘♡ 렛츠고!!! 함께 가자♡♡
@sskj100
@sskj100 4 года назад
자꾸 자꾸 눈물이 납니다. 주님나라 갈때까지 이눈물은 그치질 않을것 같습니다.
@user-pf5gs3gq3o
@user-pf5gs3gq3o 4 года назад
아멘 아멘 아멘!! Simple
@shamaacoustic
@shamaacoustic 4 года назад
아멘아멘!
@jungkim1693
@jungkim1693 4 года назад
진정한 영성은 돼지고기를 자르면서도 가질수있다...미국에서 한국교회를 다니고 미국 크리스찬 친구들도 갖고있는 입장에서보면...교회는 주일예베 외에는 잘 가지않고 수요 금요예배는 교회마다 있는경우가 있으나 새벽예배는 거의 없다 그래도 그들 평상시에 생활을 보면 하나님의 말씀을 생활속에 실천하고 녹아있는걸 보고 느낀다 교회 안밖에서의 언행이 똑같다 한국교인들이 배울 점이다 교회를 나가지 않는 사람들도 하나님의 존재를 부인하지 않는다 목회자의 경우도 목회시에는 검소하게 사실수있게 배려해 드리고 지나친 목회비와 혜택은 드리지않는다 한국교회와 목회자들의 문제점이 생기는 이유다 배려방법이 한국과 다르다...그러나 은퇴후에는 완전히 의식주 걱정없이 사실수있게 해드린다 혼자되신 사모님과 자녀들 배려도 철저하다 이것도 배울 점이다...
@user-vq8yn7ov3b
@user-vq8yn7ov3b 4 года назад
함께 가자 / Let's go!!!!
@amengoing
@amengoing 4 года назад
감동입니다 그냥 심플히 가슴 뭉쿨합니다
@user-dw2qs3wf4u
@user-dw2qs3wf4u 4 года назад
마음의 울림으로 다가옵니다!
@user-fo3xe1wd5f
@user-fo3xe1wd5f 4 года назад
간결하고 명쾌한 말씀 고맙습니다
@user-lh6yc2um8s
@user-lh6yc2um8s 4 года назад
아멘입니다
@user-zp5pb7uo2d
@user-zp5pb7uo2d 4 года назад
아멘...
@maum817
@maum817 4 года назад
아멘 🙏
@user-jl4sb8st4l
@user-jl4sb8st4l 4 года назад
아멘
@user-vq8fc4rg2f
@user-vq8fc4rg2f 4 года назад
아멘♡
@gisong51
@gisong51 4 года назад
아멘~🙏
@joohyun2776
@joohyun2776 4 года назад
아멘!!!!아멘
@user-ul6ms2gp4n
@user-ul6ms2gp4n 4 года назад
아멘~~
@seongheonchae8150
@seongheonchae8150 4 года назад
부활을 살라라는 책을 우리에게 주신 유진은 하나님 나라로 가셨다. 우리도 함께 갑시다.
@user-tq9nz8jv2o
@user-tq9nz8jv2o 4 года назад
목사님의 말씀을 통하여 우리에게 주시는 주님의 음성을 듣습니다.
@user-pc2os7pl9z
@user-pc2os7pl9z 4 года назад
예수님 사랑해요 예수님 감사합니다
@user-sx7ct5oc8r
@user-sx7ct5oc8r 26 дней назад
하나님과 만남의 출발선에서 고고~
@user-pz3yp8lq5j
@user-pz3yp8lq5j 4 года назад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ㅡ
@permanen6
@permanen6 4 года назад
진짜 이 시대에 필요한 조언이시네여!!! 정말 백퍼 공감합니다!!!
@Grace-lu1uy
@Grace-lu1uy 4 года назад
아멘 아멘 아멘
@user-ih9nj9ps1n
@user-ih9nj9ps1n 4 года назад
아멘...눈물이 납니다...
@user-mu9nv9pl9n
@user-mu9nv9pl9n 4 года назад
감사합니다...
@sungjookim4084
@sungjookim4084 Год назад
Let's go~~~~~~~ Hallelujah*
@oj0322
@oj0322 4 года назад
아멘.
@user-jm6mj1kp1d
@user-jm6mj1kp1d 4 года назад
자막 감사합니다! 청각장애인들에게 도움됩니다
@TheJinji7678
@TheJinji7678 4 года назад
아멘+ 저는 가톨릭 천주교신자지만 좋은 영상들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user-om5xr4cx8u
@user-om5xr4cx8u 3 года назад
맹신 교만 위선은 금물ㆍ
@TheJinji7678
@TheJinji7678 3 года назад
@@user-om5xr4cx8u 무슨뜻이시죠?
@youngjunkim8223
@youngjunkim8223 4 года назад
아멘!
@tjoh4605
@tjoh4605 4 года назад
ㅠㅠ 아멘..
@user-hn5bg3gv3h
@user-hn5bg3gv3h 4 года назад
삶이란 예수그리스도께 내인생을 거는것이다
@user-sl9zn2xc4i
@user-sl9zn2xc4i 3 года назад
그분을 만나기 위해 말씀 붙들고 하늘을 바라봅니다. 나를 사랑하시고 행여 도망치지 못하도록 아프게 안으시는 주님을 다시는 안타깝게 하지 않으렵니다. 이제는 가끔 직통 전화도 하는걸요.
@user-vo9xb9qv2v
@user-vo9xb9qv2v 4 года назад
아멘~!! 할렐루야.!!.♡♡♡
@user-nx3is3pu9j
@user-nx3is3pu9j 4 года назад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말씀과 기도를 능력을 통하여 천국과 지옥은 영원히 함께 하나님의 사랑과 찬양이 천번을 들어도 세계를 향해 바라보며 보고싶은 마음에 다시 한번 만나고 행복하고 건강한 축복합니다.
@user-gy7jm9bb5e
@user-gy7jm9bb5e 4 года назад
우리의 마음은 언제나 사랑의본체이신 예수님과 함께 하며 사랑으로 행할때 의미가 있고 사도바울말씀처럼 유익이 있다는 말씀에 순종합니다~ 오늘도 주님의은혜를 구합니다
@user-li9kx1od4q
@user-li9kx1od4q 3 года назад
아멘아멘 감사합니다.
@123lostarts
@123lostarts 4 года назад
매주 화요일마다 함께 책읽는 분들 모임에 정기적으로 참석했던 적이 있다. 그때 참석하던 분들이 공통적으로 애정하는 목사님 중의 한 분이 유진 피터슨 목사님이었다. 그 덕분에 지금도 책장에 유진 피터슨 목사님의 책들이 가지런히 자리잡고 있는데, 오늘 이렇게 영상을 통해서 메시지를 다시 한번 듣게 되니 마음에 큰 울림으로 다가온다. 인생의 의미에 대해 돌아보게 되는 요즈음 울림있는 메시지에 고개를 숙이게 된다. 매번 나에게 꼭 필요한 메시지를 전해주는 기록문화연구소의 메시지와 글, 정말 고맙고 감사^^
@TheChris0907
@TheChris0907 4 года назад
목사님께서 쓰신 성경 읽고 있는데 정말 이해하기 쉽게 쓰여 있어서 감사했어요 .
@chanheelee8259
@chanheelee8259 3 года назад
먹는것도 단순.옷도 신발도 단순. 집도 단순 소박하게.말도 생각도 짧고 굵게. 운동도 단순하게. 인간관계도 적고 단순하게 그머지로 하나님께 집중.
@sungjinkim7603
@sungjinkim7603 2 года назад
새로운 믿음의 출발을 하자는 말이 너무 와 닿습니다.
@gloriasong5042
@gloriasong5042 4 года назад
아맨~ 주님!!!
@user-vl7gf9gm8g
@user-vl7gf9gm8g 3 года назад
메세지성경으로 많은 은혜를 받게 하신 목사님 천국에서 편하게 계세요
@user-xf5xv8dg3y
@user-xf5xv8dg3y Год назад
동성애 가 죄 아니라 고한 목사가가 과연 천국에 갔을 까요?
Далее
The Hardest Challenge!
00:37
Просмотров 10 млн
Prank pengantin baru😂
0:19
Просмотров 15 млн
Real Hero... #superman #respect #shorts
0:20
Просмотров 7 мл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