Тёмный

올리비아 뉴튼 존의 아름다운 시간들 1부 : 1965-1978 

LunoLacus 루노라쿠스
Подписаться 99 тыс.
Просмотров 440 тыс.
50% 1

안녕하세요 루노 라쿠스입니다.
80플래시백 44번째 에피소드는 지난 8월 8일 세상을 떠난
올리비아 뉴튼 존의 음악 인생을 살펴보는 첫 번째 시간으로
그녀의 커리어 전반기에 해당하는
60년대 후반부터 70년대 후반의 활동을 소개해 드립니다.
부족한 내용이지만 그녀의 음악을 들었던
여러분의 아름다운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영상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올리비아뉴튼존 #olivianewtonjohn

Видеоклипы

Опубликовано:

 

15 авг 2022

Поделиться:

Ссылка:

Скачать:

Готовим ссылку...

Добавить в:

Мой плейлист
Посмотреть позже
Комментарии : 353   
@bluediamond1787
@bluediamond1787 Год назад
감사합니다 , 젊은 시절 카렌 카펜터 가 요절했을때도 홀로 술한잔했었는데ㆍ 마음속의 여인 올리비아의 부고소식에 참으로 많은 생각에 잠기게되더군요 , 이젠 천상의 여인이되었네요 , 잘가요 올리비아 ,
@shred308
@shred308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아직도 실감이 안나네요
@youngone999
@youngone999 8 месяцев назад
그녀도 이제 가고 그녀의 외할아버지처럼 전설이 되었네요
@QueenssiLee
@QueenssiLee 4 месяца назад
제 우상이었던 올리비아 부고에 많이 울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도 노래들으면 눈물이 나온답니다
@user-cy5gb9mq7j
@user-cy5gb9mq7j Год назад
댓글을 안 남길 수가 없다. 너무나 사랑스런 올리비아. 공연 한 번 못본게 아쉬울뿐.
@matez2k
@matez2k Год назад
추모특집 감사합니다~ 올리비아 뉴튼 존의 제나두, 피지컬, 매직 같은 곡들은 아플때 들으면 힘이 나는 곡이었어요.
@user-gj9xk7fn1h
@user-gj9xk7fn1h Год назад
예전 mbc fm라디오 두시의 데이트를 듣다보면 dj 김기덕의 목소리로 소개되던 올리비아 뉴튼 존...그녀의 노래를 들으며 자랐던 그 시대가 그립네요 잘가요 올리비아 누나 고마웠어요~
@user-bs5di4tb1d
@user-bs5di4tb1d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아름다운 그녀, 내가 좋아하는 가장 아름다운 목소리의 가수 3인이 바로 올리비아 뉴튼존, 카렌 카펜더즈, 아스트로 질베르토 예요. 외모에 가려질까 걱정되는 목소리와 가창력의 올리비아~ 모든 걱정을 감싸주며 행복하게 만드는 해피송 카렌 카펜터즈의 목소리, 오드리햅번을 목소리로 바꾸면 사슴같은 아스트로 질베르토가 아닐까 생각해요. 올림픽공원에서 그녀의 라이브를 들었을 때 얼마나 행복하고 아름다웠는지 몰라요.
@good-idea03
@good-idea03 Год назад
저도 60을 바라보는 나이지만 중고생때부터 쭉 올리비아뉴튼존 팬으로 이번에 돌아가셨을때 꽤 충격을 받았네요. 중고생때인 1979년 지금은 없어진 을지로 스카라극장에서 영화 그리스 보던게 생각납니다. 올리비아의 인생일대기를 소재로 올려주신 것 진짜 공감있게 봤습니다..감사합니다.
@Roksac705
@Roksac705 Год назад
저도 스카라극장에서 본영화중 가장 기억이나는 영화입니다. 정말 그당시 학생들의 첫사랑 같았던 올리비아. 영원히 아름다울것만 같았던 그녀가 하늘로 갔다니 팬으로써 매우 아쉽고 슬픕니다.
@user-zf6ji3do5t
@user-zf6ji3do5t Год назад
와 딱 저의 이야기를 ㅗㅗ 저는 제 친구가 완전 그녀의 팬이었는데 걔가 너무 일찍 죽어서 참 슬펐죠 ㅠㅠ
@steveblass3040
@steveblass3040 Год назад
처음은 다 기억납니다. 라디오에서 처을 들은 팝은 비틀즈, 막내 삼촌 덕분에 듣게된 카세트 테이프는 케니로저스, 티비에서 처음 본 뮤직비디오는 '피지컬', "냄비위에 파리똥"을 엄청 따라 불렀지만, 그 비디오는 아직 성에 눈을뜨지 못한 소년에게도 자극적이었습니다. 브룩실즈, 소피마르소, 피비케이츠가 오기전까진 올리비아 뉴튼존이 가장 이쁜 여자였죠. 부고에 묘한 감정이 들었습니다. R.I.P.
@vintor8729
@vintor8729 Год назад
슬프게도 갈아타셨군요.. ^^; 전 지금까지도 올리비아입니다. (핫세 말구요 ㅋ)
@josephsong5370
@josephsong5370 Год назад
라디오 방송 김 기덕의 2시의 데이트에 많이 나오던 노래들을 열거해주시니 중고등학교 때 추억이..
@user-qe9td7ri9s
@user-qe9td7ri9s Год назад
저랑은 반대시군요^^ 전 twist of fate 뮤비에서 올리비아를 보고 말씀하신 그 당시 미녀 트로이카를 제치고 올리비아 뉴튼 존이 제 이상형이 됐드랬죠. 아직도 이쁜 서양여자의 기준은 올리비아 처럼 생긴 사람입니다. 중학교때 올리비아를 첨 알게된게 벌써 40년전이라는 게 안믿겨지네요.
@user-gg8eg9ci1u
@user-gg8eg9ci1u Год назад
ㅋㅋ 저희 동네에서는 냄비위에 밥이타 였는데. 동네마다 조금씩 다른게 뒤집어라 엎어라 같아서 추억 돋네요
@user-zs4qg9bm2i
@user-zs4qg9bm2i Год назад
쇼킹합니다 아 올리비아 뉴튼존이 하늘의 별이 되었군요 어릴적 너무나도 좋아하던 우상인데 85학번이 나도 이제 .... 슬프네요 ㅜㅜ
@user-fc7mw2qc9p
@user-fc7mw2qc9p Год назад
정말 좋아했던 가수였는데 너무 아쉽네요 암도 이겨낼 수 있다고 믿었는데 하늘에서도 아름다운 노래를 불렀으면 좋겠습니다
@bikeholic_andy
@bikeholic_andy Год назад
유년의 저 끝에서 어렴풋이 기억되는 바비인형과도 같았던 가수~ 올리비아 뉴튼 존 R.I.P 루노형님의 목소리를 듣고 있으면 故 김광한님의 분위기와 음색이~~
@user-zd1jw7qg9m
@user-zd1jw7qg9m Год назад
한 10년은 더 사셨어야하는데 안타까워요. 중학생 시절 팬이 된 이후 40년을 그녀의 음악과 함께했는데 너무 마음이 아파서 일주일 내내 그녀의 영상과 기사를 찾아보았습니다. 부고기사도 많이 올라오고 특히 팬들이 올리는 추모글들이 많아서 그녀가 우리 세대에게는 정말 큰 의미를 갖고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최근에는 에릭칼맨이 작곡한 boats against the current 의 올리비아 뉴튼 존 버전을 무척 좋아하게 돼서 흥얼거리며 다녔는데 이렇게 갑작스럽게 이별을 맞이하게됐네요. 2부도 기대하겠습니다.
@seoju873
@seoju873 Год назад
팬심이 느껴지는 댓글이네요. 명복을 빕니다.
@user-qe9td7ri9s
@user-qe9td7ri9s Год назад
제 댓글과 저의 비슷한 댓글이군요. 연예인의 죽음에 이리도 슬퍼보긴 첨 입니다. 올리비아 뉴튼 존이 제 이상형이기도 했어서 더 그랬던거 같네요. 그리고 84년에 백원씩 모아서 제가 첨 사본 카셋트 테잎이 올리비아 뉴튼존의 베스트 앨범인데 아직도 가지고 있습니다. 살아있는 동안 콘서트에서라도 직접 한번이라도 봤었으면 얼마나 좋았을 까 싶네요.
@truegrit5411
@truegrit5411 Год назад
70년대의 아이돌로 영원한 디바로 기억에 남을 올리비아 뉴톤존의 일대기를 너무나 완벽하고 놀랍게 소개하여주시어 매우 감사. 그녀를 떠올리면 늘 머리에 멤도는 그녀의 노래 have you never been mellow는 그때의 아련한 시절의 추억을 늘 되돌려줍니다. mellow 그자체였던 그녀의 목소리... RIP Olivia.
@user-gu5uo2ez7u
@user-gu5uo2ez7u Год назад
최고죠~~^^
@user-bj3zr2yk9j
@user-bj3zr2yk9j Год назад
70년대 중반 팝송에 처음 입문하던 당시 올리비아의 사진을 보고 속된 말로 눈이 뒤집혔다. 천사라도 그리 아름다울 수가 없을거라 생각했었다. 물론 그녀의 노래도 아주 좋아했었고... 천국에서도 즐겁게 노래하시길...
@user-xb4pu5kc5n
@user-xb4pu5kc5n Год назад
제가 57년생으로 올해 66세입니다 올리비아 뉴톤존을 첨 접했을때가 고2때인 74년도에 AFKN-TV를 통해서였죠 그때 그녀가 부른노래가 If you love me let me know 로 생생히 기억나네요 그때부터 그녀의 팬이 됐죠 초등학교시절인 60년대엔 커니 프란시스 스키터 데이빗,브랜다 리의 노래를 라디오를 통해 들었던 기억도 나구요 지금은 이들의 생사를 알수가 없네요 작년엔 밀바가, 올해엔 올리비아 뉴톤존(8일)과 시커스의 주디트 두르험(7일)이 하룻사이에 타계했네요 RIP🙏 제가 귀빠진후 첨 들었던 팝송은 슈톰슨이 부른 "Sad Movie"였습니다
@zokkikim6363
@zokkikim6363 Год назад
감사합니다. 며칠전 그녀의 부고소식을 인터넷에서 보고 가슴한켠이 아려지더군요. 너무 이쁘고 활기차던 이의 갑작스러운 죽음이 믿기지 않으면서도 그리워졌습니다. 피지컬 라이브 영상을 보니 정말 재능과 노력이 엄청났던 걸 다시금 느꼈습니다.
@user-lz6ce7hi3v
@user-lz6ce7hi3v Год назад
분명 많은 응8세대들에겐 첫번째 외국 여가수로 각인되었을 겁니다. 밝은 표정의 날씬한 금발의 외국 누나가 맑고 고운 목소리로 부르던 피지컬과 제너두. 뭔 뜻인지는 몰라도 그 모습은 지금까지도 기억에 깊이 자리합니다. 다시 한번 한 시대의 추억의 명복을 빕니다 RIP
@jkhpp
@jkhpp Год назад
이렇게고급스러운 설명과 세련된 목소리를 . . 항상 잘듣고있습니다.
@honey7856
@honey7856 Год назад
방대한 정보량과. 지상파방송느낌의. 보이스. 이 채널은 수십만 구독자수가 어울리는 채널입니다..
@jkhpp
@jkhpp Год назад
@@honey7856 맞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었던 느낌을 잘 설명..감사드립니다.
@santeafore4011
@santeafore4011 Год назад
금수저 호주 출신으로 미국 컨트리 가수로 이름을 날리더니 광풍 디스코의 정상을 넘고서 다시한번 미국을 강타한 컨템포러리댄스곡 피지컬까지 실로 대단했네요. 2편이 기대됩니다.
@user-vc1bz1jd5p
@user-vc1bz1jd5p 7 месяцев назад
데뷔 초기 보기 힘들었던 영상과 사진들, 그리고 숨은 이야기들까지 정말 귀한 자료 감사합니다. 국내 올리비아 팬들 모두 행복하게 함께 할 수 있는 컨텐츠여서 계속 두고두고 볼 것 같네요.
@gksdidrn
@gksdidrn Год назад
어린 시절 저의 최고의 가수였습니다. 지금도 그 시절 생각하면서 올리비아 곡 가끔 듣습니다. 고인이 되어 매우 슬픕니다. 좋은 영상 및 해설 감사드립니다.
@donnyluther
@donnyluther Год назад
R.I.P 올리비아 뉴튼존 추모 시리즈도 기대하겠습니다. 언제나 영상 감사드립니다.
@user-dk5yw7nr1n
@user-dk5yw7nr1n Год назад
카펜터즈, 올리비아 뉴튼 존 음색이 너무 좋아서 사랑하는 가수에여.
@user-mh8kq1ut8e
@user-mh8kq1ut8e Год назад
인생 무상이네요 ~그래도 좋은 일 많이 한 그녀가 최고 👍👍👍👍👍👍👍
@d2dd62
@d2dd62 Год назад
올리비아 뉴튼 존 하면 냄비위에 파리 또오옹 밖에 몰랐었는데 주인장 님의 방대한 지식과 자료에 감탄 할 수 밖에 없네요 자극적이고 악의적 썸네일 판치는 영상들중에 정말 보석같은 존재이시네요
@gueakoonkong3306
@gueakoonkong3306 Год назад
아니...도대체 이 유투버는 몇년생이시길래....지금은 잊혀진 이 가수를 이렇게까지 잘 아시는지....그리스....당시 참 대단한 영화였는데.....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70년대 버전을 보는 듯 했는데....요즘은 이 그리스를 아는 사람들이 몇이나 있을까? 어째건 완성도 높은 다큐 한편을 본 듯 합니다. 잘 봤습니다.....
@icarus9002
@icarus9002 29 дней назад
"팝인가요"라는 유튜브 채널 가시면 이 분 얼굴 보실수 있습니다. 거기도 이분이 운영하시는듯 한데.. 거기선 목소리만 나오는게 아니고 얼굴 공개한 팝 토크쇼 형식이거든요
@noahkim1898
@noahkim1898 Год назад
어렸을 때 올리비아 뉴튼 존 참 좋아했었네요 추억이 되살아나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happyhan608
@happyhan608 Год назад
나의 로망 엿던 올리비아 누나들. 핫세,뉴턴죤! 풋풋햇고 꿈많던 그시절 소년때로
@wincup
@wincup Год назад
그제 소식을 접하고 너무나 슬펐습니다. 제 인생 최초의 디바가 바로 올리비아였는데... 공연을 가보셨다니 부러울 따름입니다. 병으로 너무 오래 고생하셨습니다. 이젠 평안하시길....슬픈 마음이지만 "디바의 명복을 빕니다".
@marinerr
@marinerr Год назад
와 너무 잘봤어요...어린시절..제가 가장 좋아했던...ㅠㅜ 노래들 들으면 생각나는 그시절등의 장면들...추억들...냄새까지....ㅠㅜ...다음편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zzambbongco
@zzambbongco Год назад
월간팝송, 음악세계 등 음악잡지로 팝소식을 꿰고 있던 시절이 있었는데 이 누님 돌아가신지도 몰랐네요. 마지막에 눈물이 났네요. R.I.P.
@daewookim1351
@daewookim1351 Год назад
저의 첫사랑 올리비아…영화 그리스에서 본 그녀는 정말 최고였죠.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미모까지 다 갖추었던 올리비아 이제는 볼수가 없네요. ㅠㅠ 헌 레코드가게에가서 그녀의 레코드를 모아보려합니다. 굿바이 올리비아 영원히 기억할께요.
@user-uc9ro9tf6q
@user-uc9ro9tf6q Год назад
이 추억이 아련한 좋은채널을 이제서야 알았네요.. 제 청춘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 올리비야 누님의 명복을 빌며 구독 누르고 갑니다.
@sabbunhi
@sabbunhi Год назад
기억도 나지 않을 것 같은 나의 어린 시절에 완벽한 백인 여성의 모습을 보여 주었던 올리비아.... 다시 보니 반갑네요 그런데 이젠 추모를 해야한다니 만감이 교차합니다.... 멋진 영상 감사합니다. 2부많이 기대됩니다, 바쁘시겠지만 얼른 내 주세요...
@user-tz5tz4xi6q
@user-tz5tz4xi6q Год назад
젊은 날 나의 최애 가수 이제 그녀를 볼 수 없다니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junghunlee9941
@junghunlee9941 Год назад
한 때, 모든 곳에 올리비아 뉴튼 존이 보이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하......그녀가 이렇게 가다니요. (16살의 올리비아 뉴튼 존은 이미 완성된 얼굴이었군요. 좋은 자료 늘 감사드립니다)
@user-cg8bq7tk4m
@user-cg8bq7tk4m Год назад
그녀의 부고를 듣는 순간, 마치 첫 사랑이 이 세상을 떠난 듯 마음이 너무나 아파지더군요... 이젠 편히 쉬세요 올리비아! 그동안 잘 몰랐던 올리비아의 히트곡 배경을 알게 되어 기쁘고, 감사합니다. 정말 최고의 퀄리티입니다. 목소리도 너무 좋아요!
@kutapark
@kutapark Год назад
아이고 올리비아 뉴튼 존이 사망했군요.
@user-qe9td7ri9s
@user-qe9td7ri9s Год назад
저랑 같은 마음이셨나 보네요. 제가 중학생이년 80년대 초중반에 twist of fate 뮤비를 티비로 보고 올리비아 뉴튼 존이 제 이상형이었거든요. 아직도 제 눈엔 그때의 올리비아가 제일 이쁜 사람인데 이젠 죽고 없다고 생각하니 진짜 첫사랑을 잃은 기분이네요. 그때가 엊그제 같은데 세월이 벌써 무려 40년이 다 되가는 군요.
@user-of1hk6fy2o
@user-of1hk6fy2o Год назад
난60대,그 시절 우리모두의 짝사랑 연인이였죠. 세월이 참 빠르군요.
@user-qe9td7ri9s
@user-qe9td7ri9s Год назад
@@user-of1hk6fy2o 84년이 뻥 조금 보태서 엊그제 같은데 전 50대가 되었고, 그때 40대이던 아버진 80대시네요. 세월이 화살처럼 빠르다라는 말을 나이가 50즈음되니 실감하게 되드라구요.
@ssss-ou4bn
@ssss-ou4bn Год назад
제가 타임머신이 으로 다시 돌아가고 싶은곳이 있다면 올리비아 뉴튼존 누님을 만나러 갈겁니다..정말 외모와 노래 모든게 완벽한 사랑스러운 팝역사상 최고의 여가수 이죠!! 올리비아 누님이 돌아가신걸 보고 세월이 많이 지났구나 라고 생각하네요!!! ㅜㅜ..영상 감사합니다!
@mpclub7
@mpclub7 Год назад
아직도 LP판 5장 가지고 있는 찐 팬이였는데.. 너무나 슬프네요.. ㅜㅜ; 그것도 암이라니.. 얼마나 고통속에 힘들었을까... 암으로 가족을 잃어 본 사람으로 얼마나 무서운병인지.. 잘 알고 있는데.. 아..
@user-pu3ny2rz8f
@user-pu3ny2rz8f Год назад
RIP. 올리비아 뉴튼 존 영상 넘 감사합니다. 정말 좋아하는 가수고, 옆집 사는 사람들과도 정말 편하게 교류하는 분이였다고 한인사이에서도 평이 좋았어요. 몇년전 내한 콘서트때 맨 앞줄에 앉아 감상한 무대가 기억나네요
@taejeongwoo9251
@taejeongwoo9251 Год назад
콘서트를 가보셨다니 너무 부럽습니다. 제 작은 소원이 올리비아 뉴튼존이 내한하면 꼭 콘서트를 보러가는 거였는데...
@Heppastraboi
@Heppastraboi Год назад
감사합니다. 루노 라쿠스님 영상들을 보면서 추억을 되짚으며 많은 용기를 얻고 있습니다.
@taemoojin9
@taemoojin9 Год назад
와우.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고 놀란스와 함께 지금도 즐겨듣는 노래의 주인공. 올리비아 뉴튼존!
@hawk8873
@hawk8873 Год назад
올리비아 뉴튼존 외할부지가 무려 막스 보른이였다니..... 부고를 듣고 하루 종일 뉴튼 존 노래만 듣게 되네요. promise, dolpine song을 들으면서,,, RIP
@comewhatmaynh
@comewhatmaynh Год назад
비디오 재생 시간 안에 꾹꾹 눌러 담아 주신 고퀄의 정보 항상 감사합니다. 올리비아 뉴튼존 외조부가 막스 보른이었다니 깜짝 놀랐네요. 리차드 클리프랑 함께 한 세상 서위한 듀엣곡 "Suddenly"의 올리비아가 그립습니다.
@sunday7601
@sunday7601 Год назад
어릴때 처음으로 반했던 여가수... 그것도 목소리만 듣구요... 누나는 제 마음에 영원한 디바 입니다.~!!
@jlim1210
@jlim1210 Год назад
하던 일을 멈추게 했던 마이클 잭슨 죽음의 뉴스에 이어 이번 올리비아 뉴튼 존 임종 소식을 접하고 슬픈 허탈감에 빠졌었는데 루노라쿠스 님의 high quality 영상이 많은 위로가 되네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user-uo1gc3jy9o
@user-uo1gc3jy9o Год назад
굿잡 😎👍!! 초딩때 누나들이 레코드판에 구멍이날정도로 비틀즈.아바.올리비아뉴튼죤을 틀어댔는데 특히 비쥬얼면에선 인형같은 외모를가진 올리비아뉴튼죤을보고 뇌정지왔던기억..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Smart&brilliant 할까? 그때부터 지금까지 로망으로 자리잡았음🌈
@gildonghong17
@gildonghong17 Год назад
RIP Olivia 목소리에 반하고 아름다운 얼굴에 2번씩 반하게 만들었죠. 암투병으로 세상을 떠나서 더욱 안타깝습니다. 이렇게 추모영상으로 다시보니 정말 좋네요.
@user-vm2jk6es6u
@user-vm2jk6es6u Год назад
정성껏 제작하신 올리비아 영상 추억을 되새기게되어 너무 고맙습니다
@user-qq7hj3nm1c
@user-qq7hj3nm1c Год назад
제가 즐겨들었던 let me be there와 magic 어떻게 이런 희귀한 사진과 영상들을 입수하셨는지 놀랍습니다. 올리비아가 이 영상을 보며 하늘에서 웃음짓고 있을 것 같네요. 70년대 태동기, 변혁기 잘 보았습니다. 올리비아의 80년대 새로운 부흥기도 기대합니다
@user-xw8dg2ms3e
@user-xw8dg2ms3e Год назад
정성스런 추모 영상이네요. 저는 처음 알게 된 내용이 대부분이고... 고인도 하늘나라에서 만족하셨을 듯해요. 2부도 기대하겠습니다.
@ledzptoto2
@ledzptoto2 Год назад
올리비아 뉴튼존은 음.. 아마 여성 팝가수 역대 가장 미인이 아닐까 하는.....
@user-ok4sn3zo8h
@user-ok4sn3zo8h Год назад
전 올리비아의 Silvery Rain 이 좋았어요 맑고 귀여운 목소리였지요 우리 청춘을 함께한 올리비아뉴튼존의 명복을 빕니다
@chrisrohhyun6011
@chrisrohhyun6011 Год назад
Goodbye my first Love 친척형이 보내준 사진첩에서 본 올리비아 뉴튼 존 숨이 멎을 만큼 그녀의 눈 머리결 미소에 압도 당했었다 그때 12살 올리비아 뉴튼 존은 mtv가 없었던 그 시절 EBS 교육방송에서 그녀의 MV틀 많이 보여줬었지 넘 아름다운 그녀 좋은곡들 많지만 난 Xanadu 랑 David Foster와 같이 부른 The Best of me를 가장 좋아한다 올리비아 그녀는 떠났지만 그녀가 남긴 수많은 곡들은 결코 사라지지 않고 그녀를 기억하는 모든 이들에게 끝까지 사랑 받을것이다 Thank you Olivia Rest in Peace
@TENGO2222
@TENGO2222 Год назад
그녀의 죽음으로 슬폈는데. 이렇게 그의 발자취를 정리해주시니 정말 고마운 마음으로 봤습니다.
@Gam_kkaeda4444
@Gam_kkaeda4444 Год назад
어릴적 혼자 팝송 듣고 크면서 가수를 모를때 생김새로만 파악하면서 유독 카렌 카펜터랑 올리비아 뉴튼 존이 헷갈려서 결국 영화 출연을 많이 한 가수가 올리비아 뉴튼 존이다라고 혼자 정해서 기억한 1인입니다. 정말 어릴적에 비쥬얼되고 노래도 잘하는 가수로 강하게 남아서 이 분덕에 영화도 보고 음악도 듣는 인생이 되지 않았나 싶어요.이렇게 영화와 음악의 오작교 역할를 크게 하신 올리비아 여신님이 세상을 떠나시고 쿠노라님 덕분에 담배한 일대기를 접하게 되서 기쁩니다. 딱 댄스댄스 레볼루션에서 Have You Never Been Mellow 다시 터져 나올때 받았던 감동을 이번 영상에서 느꼈어요!!!! 노래 좋은건 어디서 듣던 최고죠👍2편 기대중입니다~
@ssroad
@ssroad Год назад
팩트에 충실한 전달이 돋보이는 루노님의 영상 칼럼! 정말 고맙습니다!!
@porouri
@porouri Год назад
뉴튼 존 누님도 돌아가시다니 시대의 아이콘 분들이 한분 한분씩 가시는군요.
@user-jx9sf5hx5v
@user-jx9sf5hx5v Год назад
잔잔해지고 ....아름다운 사람이었네요 시드니 올림픽때 노래하던 장면이 어렴풋이 떠오르네요 장면은 기억에 없지만 ..찾아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Moebius007
@Moebius007 Год назад
내가 가장 좋아했던 가수였는데... 뒤늦게 돌아가셨다는 기사를 봤네요... 지금도 그 상실감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RIP...
@Kudo00
@Kudo00 Год назад
올리비아 뉴튼 존의 "Let Me Be There" 좋아하는 곡인데, 알고리즘에 의해 좋은 채널을 알게되어, 다른 가수나 팝에 대해서도 잘 알아가게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liberte94
@liberte94 Год назад
어릴때부터 정말 좋아한 가수여서 20년전 유럽여행을 같이한 호주 친구가 좋아하는 가수가 누구냐고 묻길래 올리비아라고 했더니 푸~ 하더군요. 왜 걔를 좋아해? 라고 묻길래 노래도 좋고 이쁘잖아 했더니 뭐라 뭐라 했는데 영어가 짧아 다는 못알아들었는데 좀 안좋은 여자라는 식으로 표현해서 놀랐던적이 있습니다.
@cacophony236
@cacophony236 Год назад
지난 주에도 평소처럼 재너두 뮤직비디오를 봤는데 그 직후 사망 소식을 들었네요. 하늘나라에서도 좋아하는 노래 맘껏 부르며 살기를 바랍니다.
@user-qe7mp6mr8d
@user-qe7mp6mr8d Год назад
올리비아 뉴튼존 다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
@TaeraTechnician
@TaeraTechnician Год назад
이런..let me be there 한곡으로만 삼십년 넘게 어설픈 팬심 으로 제가 팬인줄알았던 세월을 부끄럽게만들어주는 영상이네요 ㅜㅜ 감사합니다
@lunolacus
@lunolacus Год назад
Let me be there 한 곡만으로도 당연히 팬이십니다~ 감사합니다!
@habukgol
@habukgol Год назад
70년대 중반 한동안 푹 빠져 있었던 그녀의 부고를 며칠전 접하곤 허망함을 느꼈었는데..오늘 우연히 이 영상을 보게 되네요 당시 월간팝송과 백판으로 접했던 단편적인 내용과 음악세계를, 해박하고 심층적인 내용을 차분하게 소갤해주시니 반가움이 더 합니다 일단 댓글을 달고 이 채널을 더 알아 갈게요~
@yGkim-dj8yk
@yGkim-dj8yk Год назад
올리비아 뉴튼존의 최대 매력은 여기 사장님도 언급 하셨지만 컨트리송에 있죠.소개에 나온 컨트리송 LP들은 다 가지고 있네요.앨범에서 버릴 노래가 하나도 없습니다.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대중적으로 알려진 곡보다는 덜 알려진 명곡들이 많습니다.
@lys3557
@lys3557 Год назад
학창시절에 그리이스를보고 청량한목소리와 예쁜얼굴에 팬이되었어요 ㅡ언니의 노래로 정말 행복했습니다ㅡ
@user-tw1de8fy3s
@user-tw1de8fy3s Год назад
올리비아 뉴톤존 ㅡ 외모는 특수공작원 소머즈 에 출현한 린제이와그너와 흡사.싱크로율 비슷 뉴톤존하면 역시 Xanadu가 최고
@user-cw1pc9io6c
@user-cw1pc9io6c Год назад
초등생때 엄마가 베스트 앨범을 사셔서 자주 듣곤 했어요. 그래서 귀에 익어서 지금도 노래방에서 몇곡을 부르곤 하는데요. 부고 소식에 참 뭐라 말할수가 없는 감정이 들더라구요. 이제 편안하시기를 바랍니다. 어려서 추억 감사합니다.
@smlim9576
@smlim9576 Год назад
감사합니다
@jjonghee7010
@jjonghee7010 Год назад
우리나라에 와서 공연해주셔서 영광이었습니다 그 아름다운 목소리를 들을수있어서ᆢ
@user-cq6hw6ot3h
@user-cq6hw6ot3h Год назад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중학교때 노래를 듣고 테잎을 당장 구입해서 매일 들었어요.
@zimbra67
@zimbra67 Год назад
천사 같은 분이셨는데.... 목소리도 예쁘시고. 내일 모레면 환갑인 아저씨지만 아직도 제게 아이돌 같은 분.
@user-tb8ri1en4y
@user-tb8ri1en4y Год назад
너무도 좋아했던 올리비아 뉴튼 존님 덕분에 좋은 음악들로 행복했던 시간들이였어요~ 많이 그립네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user-vz2ml8kx7m
@user-vz2ml8kx7m Год назад
🎗 유튜버님의 나레이션을 듣고서야, 올리비아님이 별이 되었단 걸 알게 되었네요.ㅜㅜ 순간, 몸이 경직되었읍니다. 중고딩때 책갈피를 장식했던, 여성 연예인의 대표자로써 아직도 제 마음에 있읍니다. 수 많은 히트곡을 들으며, 웃고 울고했는데...참 아쉽네요. 이젠 생생한 얼굴을 더는 못 본다는 현실이... 그래도 여전히 저의 🌟이세요. 아프지 않는 그 곳에서 편히 쉬세요.
@user-qh6pt9uc8v
@user-qh6pt9uc8v Год назад
루노라쿠스님 정말 해설 좋습니다. 올리비아 뉴튼존의 사망 깊이 애도합니다.
@foryouryu
@foryouryu Год назад
오늘도 잘봤습니다...영화 투모로우..초딩6때인 82년도에 kbs2에서 방영했었죠..외계인이 지구인여자로 분해 누드인 뒤테가 인상적이었어요.. 이후 피지컬 lp도 구입하구요..아버님은 그이전 앨범의 매직을 좋아하셨죠..83년도에 삼성vtr을 구입했는데..허참이 진행하는 메뉴얼 테입에 올리비아뉴튼존의 피지컬앨범의 거의 모든곡의 뮤비가 수록되어 있었죠. 물론 스테레오가 아닌 모노사운드라 아쉬웠지만..그립네요..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journeypark0213
@journeypark0213 Год назад
I miss you Olivia. rest in peace....
@th4u000
@th4u000 Год назад
RIP Olivia🌹❤️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Binari33
@Binari33 Год назад
오랫동안 잊고 있었는데 며칠 전 갑자기 올리비아 뉴톤존 수지콰트르 노래들이 생각났는데 어찌 일주일만에 또 하늘로 갔단 소식을 접하네요 예쁜 삼십대 모습만 기억 남네요
@user-nx2cv7hh5h
@user-nx2cv7hh5h Год назад
팝(록)음악에 박식한~~ 대단한 실력가 시네요, 인증,ㅋㅋㅋ
@user-of2yn4gb1x
@user-of2yn4gb1x Год назад
늦었지만 오늘도 영상 잘 보고 갑니다 ~ 깊은 통찰 있는 영상 항상 감사합니다 ~ㅎ
@mskim7542
@mskim7542 Год назад
영화 그리스에서 처음 접한 올리비아뉴튼존이 너무 예뻣던 기억이라 저렇게 나이가 많은줄몰랐네요. 영화그리스는 지금도 한번씩 생각나면 보는 인생작품입니다. 잘봤습니다.
@gregorywon7867
@gregorywon7867 Год назад
최고십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
@hyjong19
@hyjong19 Год назад
중학교 시절 김세환의 노래를 너무나 좋아 했다가 오리지날 가수 올리비아 뉴튼 존이라는 가수가 너무아름다운 미모와 목소릴를 가졌다는 것에 놀라웠지요 한국에서 개봉된 영화 그리이스 에서 올리비아 뉴튼 존의 매력을 알았고요 참으로 좋아했던 서양가수이자 영화배우 였는데 이번달 타계하셨다니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만 그분이 남긴 노래와 영화는 영원할것 입니다 그리고 이렇듯 예전 같으면 상상못할 귀한 자료가지 곁들여 올리비아 뉴튼 존의 히스토리를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 합니다 화면 아래 영어자막 까지 달아두시면 해외에서도 좋아 할듯합니다
@hongraepark227
@hongraepark227 Год назад
아 올리비아 뉴튼존이군요...정말 얼마나 가슴아팠던지.한동안 올리비아의 노래를 많이 들었습니다. 오늘도 감사히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user-sc8zi5vi9m
@user-sc8zi5vi9m Год назад
딱 담백하게 설명하는 영상이라 너무 좋네요 구독 눌렀어요ㅎㅎ 올리비아 뉴튼 존의 가수로서의 인생과 커리어에 대해 잘 알게됐어요 그리고 마지막 장면까지 신경쓴 모습이 멋지네요 유튜브 구독자가 많아지길 바랍니다
@user-ej9wz2nk7s
@user-ej9wz2nk7s Год назад
그리스라는 영화 정말 사춘기때 재밌게 봤었는데..어느새 그 주인공이 하늘나라로 떠났네요..지금도 그 상큼한 미소가 잊혀지지 않네요
@dannykim7265
@dannykim7265 Год назад
루노라쿠스님 채널을 뒤늦게 알고 아주 잘 즐기고 있습니다. 다음회에 나올 올리비아 누님의 피지컬도 너무 기대되구요. 언젠가 80년대를 열어젖힌 최고의 히트곡 Call Me와 블론디, 데비해리 누님도 꼭 다뤄주시길 기대해봅니다
@wuzaihe
@wuzaihe Год назад
초딩때 I Honestly Love You 정말 많이 듣고 따라 불렀습니다. 제가 여전히 가장 좋아하는 곡입니다. 이런 특집을 준비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user-nf1xo2ey2rdohyungisdump
너무감사합니다 유튜브에서 고고하고우아한 음악 관련 채널중하나로 돋보입니다
@user-zr9uc5is9s
@user-zr9uc5is9s 27 дней назад
두 올리비아가~~ 당시 한국 남자들의 로망 이었지요, 핫세 랑 뉴튼 죤 ,ㅋㅋㅋ
@fiercehan6791
@fiercehan6791 Год назад
너무 뜻깊네요. 계속 업로드해주세요.😆😆😆
@jungsi85
@jungsi85 Год назад
영상 잘 봤습니다 ㅠㅠ 머라이어가 참 존경하고 좋아했던 가수라 98년에 호주 공연에서 같이 듀엣도 한 기억이 나는데 너무 일찍 세상을 떳네요 다음 영상 기대하겠습니다!
@Orcazim
@Orcazim Год назад
나의 젊은 날 내 마음속의 마돈나.... 편하고 평화롭게 쉬길 기원합니다....
@dmp23wnk.
@dmp23wnk. Год назад
7080년대 영국을 대표하는 여자 가수 였고 영국 뿐만 아닌 전세계 팝계의 요정 이었는데ㅠ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_ _) 2부 에서 언급하실거 같은데, 올리비아 뉴튼존의 명곡들 많지만 그중에서도 같은 영국의 락 그룹이자 우리에겐 midnight blue 라는 명곡으로 잘 알려진 일렉트릭 라이트 오케스트라(통상 ELO 라 줄여서 부르는..)와 협연한 ost 앨범의 동명 타이틀곡 인 xanadu 를 가장 자주 들었었어요ㅎ (ELO 특유의 독특하며 아름다운 반주와 올리비아만의 여성스러운 보컬이 어우러진 명곡) 또 소개하셨던 영화음악 명반이자 지금 객관적으로 들어도 전혀 촌스럽지 않은, 통통 튀는 제기발랄한 좋은 곡들 많은 grease 앨범도 넘 좋아하구요.
@user-xo4px5dk9u
@user-xo4px5dk9u Год назад
제가 어릴적 팝송을 처음 듣기시작할 무렵 알게된 그녀 제겐 첫사랑같은 디바죠 좋은 곳으로 가시길
@jaehoonchoi2018
@jaehoonchoi2018 Год назад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시간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빕니다. 다음영상도 잘 보겠습니다~!!
@Dowan_Gim
@Dowan_Gim Год назад
잘 봤습니다.
@user-du1we1no2i
@user-du1we1no2i Год назад
솔직히 올리비아가 마돈나보다 예쁘고 노래도 잘 부른다
Далее
마돈나 Like a Virgin 비하인드 스토리
14:43
Просмотров 176 тыс.
Угадай МОБА 1 🥵 | WICSUR #shorts
01:00
80년대 닭장의 추억, 런던 보이즈
14:15
Просмотров 320 тыс.
100 Movie Stars' Transformation | Young to Old
16:24
Stray Kids "MOUNTAINS" Video
3:12
Просмотров 1,8 млн
АМ АМ
1:31
Просмотров 2,1 млн
Султан Лагучев - Гасишься
3:02
Просмотров 126 тыс.
Scally Milano, uglystephan - Сутенер
2:01
Просмотров 150 тыс.
Jaloliddin Ahmadaliyev - Kuydurgi (audio 2024)
3:26